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 미납요금을 어떻게 납부할 수 있나요?
미납 수수료 출금 시도 시점에, 출금계좌 잔고가 수수료 이상 유지 시, 자동 납부되며, 이후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출금계좌 잔고가 0원 이상 수수료금액 미만일 경우, 출금하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를 신청했는데 통지가 오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본인의 설정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앱푸시가 오지 않는 경우
- 모바일 기기의 설정에서 알림 설정을 거부한 경우
- 모바일 기기에서 알림오지 않기 시간을 설정한 경우
◼︎ 알림톡이 오지 않는 경우
- 카카오톡에서 '카카오뱅크' 알림톡을 차단한 경우
(카카오톡 친구관리에서 '차단친구 관리'에서 '차단해제'를 하거나, '카카오뱅크'로 검색한 뒤 친구 추가를 하시면 가능합니다.)
- 카카오뱅크에 가입되어 있는 휴대폰 번호와 다른 번호로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
위의 내용을 확인하신 뒤에도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99-3333)으로 문의해주세요.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 유료서비스 수수료는 언제 청구되나요?
카카오뱅크 입출금/카드결제 SMS 유료 알림서비스 이용료는 후취이며, 서비스 신청한 달을 기준으로 다음 다음 달부터 매월 10일에 출금됩니다. 신청 월 이용 건에 대해서는 미과금되며, 익월 부터 서비스 이용 달의 이용대금을 익월에 출금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 결제계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 이용료 출금계좌 설정 및 변경은 유료서비스(SMS) 이용 시에만 가능합니다.
유료서비스(SMS) 이용 시, 카카오뱅크 앱에서 "전체 > 설정 >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선택 후, 출금계좌변경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출금계좌는 카카오뱅크 본인 입출금통장만 설정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알림서비스를 앱 푸시 또는 SMS문자로 선택 또는 변경가능한가요?
아래 알림의 경우, 카카오뱅크 앱의 전체 > 설정 메뉴를 통해 언제든 원하는 방식으로 알림 선택, 변경, 취소가 가능합니다.
◼︎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무료 : 앱푸시, 알림톡, 5만원이상 카드결제 SMS알림
유료 : SMS문자(유료서비스) 중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 가능
◼︎ 금융/보안서비스 알림
무료 : 앱푸시 또는 알림톡 지원
단, 예적금 및 대출 계좌의 개설, 주요 고객정보 변경 등 안전한 금융 거래를 위한 필수 알림은 무료 SMS문자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필수 알림의 경우, 알림방식의 선택 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앱 푸시,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으시는 경우 이용 요금은 무료이나, SMS 문자를 신청하신 경우 입출금 알림은 월 정액 900원, 카드 결제 알림은 월 정액 300원 입니다.
입출금 알림과 카드 알림을 모두 신청하신 경우에는 월 정액 900원만 부과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를 받고 있는 휴대폰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현재 카카오뱅크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는 카카오뱅크에 등록된 본인명의 휴대폰번호로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만일 본인명의의 다른 휴대폰번호로 서비스 받기를 원하실 경우, 앱 > 전체 > 내정보 > 내정보관리 메뉴에서 본인명의 휴대폰번호를 변경하여 주세요.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을 SMS, 알림톡 등 모두 이용하여 받을 수 있나요?
현재 카카오뱅크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은 본인명의 휴대폰 번호로 SMS문자 또는 앱 푸시, 알림톡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앱 푸시, 알림톡, SMS문자에 대한 중복 설정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는 휴대폰 문자로만 받을 수 있나요?
현재 카카오뱅크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은 본인명의 휴대폰번호로의 SMS문자 또는 앱 푸시, 알림톡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앱 푸시, 알림톡, SMS문자에 대한 중복 설정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에 잔액을 표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뱅크 앱에서 [앱설정 >알림설정>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선택 후, 화면 하단의 '잔액을 표시하겠습니다'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광고성 알림을 받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고성 알림을 받고 싶지 않으시면 카카오뱅크 앱 > 설정 > 약관 및 이용 동의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 안내와 맞춤형 알림 서비스 등을 계속 이용하시려면 동의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 알림 계좌번호 변경(추가삭제)이 가능 한가요?
카카오뱅크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의 경우, 소유하고 계신 계좌 및 카드 전부에 대해 각각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님이 원하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알림서비스 횟수제한이 있나요?
알림서비스는 별도의 이용 횟수 제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발생한 입출금거래 또는 카드결제 승인 내역을 모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서비스가 가족이나 친구에게 가도록 신청할 수 있나요? / 그룹전송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현재 카카오뱅크에서는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을 본인 휴대폰번호로만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이용] 아이폰(iOS) 앱스토어에서 카카오뱅크 앱을 업데이트 후 실행하면 멈춘 상태로 진행되지 않아요.
아이폰에서 앱을 업데이트 후 앱을 실행했을 때 반응이 없거나, 예기치 않게 앱이 종료되는 경우우선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카카오뱅크 앱을 최근 사용한 목록에서 완전히 닫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앱을 재실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2. 카카오뱅크 앱을 삭제하신 후, 재설치하기 전에 아이폰의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아이폰을 재시동하면 비정상적인 프로세스 등이 정리되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홈버튼이 있는 아이폰 :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길게 누르고, ‘밀어서 전원 끄기’가 나타나면 전원을 종료합니다.
- 홈버튼이 없는 아이폰 : 볼륨 버튼과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고, ‘밀어서 전원 끄기’가 나타나면 전원을 종료합니다.
3. 아이폰을 재시동하고 카카오뱅크 앱을 재설치하신 후 본인확인을 진행하고, 정상적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앱 재설치시 본인확인을 위해 휴대폰 본인확인 및 신분증 촬영이 가능해야 합니다.
※ 기기에 설치된 OS 버전을 확인하시고 최신 버전의 OS를 사용해 주세요.
기기의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현재 설치되어 있는 OS가 최신 버전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닫기, 기기 재시동 방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애플 도움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398
카카오뱅크 [앱이용] 카카오톡 관련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드로이드 OS 5.0 미만 기기를 이용 중이시라면, 카카오계정과 연동된 일부 기능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안드로이드 OS 5.0 미만 기기의 이용불가 기능
· 카카오계정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
· 카카오톡 친구에게 간편이체
· 모임통장으로 카카오톡 친구 초대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OS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 사용 중인 안드로이드 OS 버전은 [기기 설정 > 휴대폰 정보]에서 확인 및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 제조사의 업데이트 지원 정책에 따라 '갤럭시 W' 등의 모델은 안드로이드 OS 5.0 업데이트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이용] 아이폰(iOS) 앱스토어에서 앱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만 계속됩니다.
Apple의 앱스토어에서 카카오뱅크 앱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 원인이 다양할 수 있습니다.
우선 몇 가지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방법 1)
앱스토어를 완전히 종료하고 재시도해 주세요.
방법 2)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하고 Wi-Fi에서 되지 않으면 셀룰러, 셀룰러에서 되지 않으면 Wi-Fi로 재시도해 주세요.
방법 3)
iOS 10 이상 버전을 이용 중인 경우, 설정에서 앱 설치가 차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기기 설정 > 일반 > 차단 > 앱 설치] 메뉴가 활성화되어 있다면 해제하시면 됩니다.
방법 4)
기기의 시간이 수동으로 설정된 경우 업데이트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기 설정 > 일반 > 날짜와 시간]에서 '자동으로 설정' 메뉴를 활성화하여 시간을 재설정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방법 5)
많은 앱을 다운로드한 경우 앱스토어 캐시 때문에 업데이트가 느려질 수 있으니, 앱스토어 캐시를 삭제한 후 업데이트 해주세요.
앱스토어 캐시는 다음의 방법으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iOS 10 이하: 앱스토어 > 우측 하단 [업데이트] 버튼을 10회 연속 빠르게 터치하면 화면이 리프레시 되면서 캐시가 삭제됨
- iOS 11: 기기 재부팅 시 앱스토어 캐시가 삭제됨
위의 해결책을 모두 시도해도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Apple의 지원센터에 문의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Apple의 도움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400
※ 카카오뱅크 앱은 iOS 11 이상에서 신규 설치 및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해당버전 미만의 OS에서도 이미 사용 중인 앱을 계속 이용할 수 있지만, 앱을 삭제하셨다면 다음의 방법으로 앱을 재설치 해주세요.
■ iOS 10.3 이하에서 앱을 재설치하는 방법
1. [앱스토어 > 계정 > 구입항목] 메뉴를 실행해 주세요. (앱스토어에서 프로필 이미지 선택 시, [계정] 메뉴로 진입 가능합니다)
2. 구입 항목 목록에서 '카카오뱅크'를 검색하여 다시 설치해 주세요.
출처: 카카오뱅크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akaobank.com/Help/Guide/Faq
미납 수수료 출금 시도 시점에, 출금계좌 잔고가 수수료 이상 유지 시, 자동 납부되며, 이후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출금계좌 잔고가 0원 이상 수수료금액 미만일 경우, 출금하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를 신청했는데 통지가 오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본인의 설정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앱푸시가 오지 않는 경우
- 모바일 기기의 설정에서 알림 설정을 거부한 경우
- 모바일 기기에서 알림오지 않기 시간을 설정한 경우
◼︎ 알림톡이 오지 않는 경우
- 카카오톡에서 '카카오뱅크' 알림톡을 차단한 경우
(카카오톡 친구관리에서 '차단친구 관리'에서 '차단해제'를 하거나, '카카오뱅크'로 검색한 뒤 친구 추가를 하시면 가능합니다.)
- 카카오뱅크에 가입되어 있는 휴대폰 번호와 다른 번호로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
위의 내용을 확인하신 뒤에도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99-3333)으로 문의해주세요.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 유료서비스 수수료는 언제 청구되나요?
카카오뱅크 입출금/카드결제 SMS 유료 알림서비스 이용료는 후취이며, 서비스 신청한 달을 기준으로 다음 다음 달부터 매월 10일에 출금됩니다. 신청 월 이용 건에 대해서는 미과금되며, 익월 부터 서비스 이용 달의 이용대금을 익월에 출금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 결제계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 이용료 출금계좌 설정 및 변경은 유료서비스(SMS) 이용 시에만 가능합니다.
유료서비스(SMS) 이용 시, 카카오뱅크 앱에서 "전체 > 설정 >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선택 후, 출금계좌변경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출금계좌는 카카오뱅크 본인 입출금통장만 설정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알림서비스를 앱 푸시 또는 SMS문자로 선택 또는 변경가능한가요?
아래 알림의 경우, 카카오뱅크 앱의 전체 > 설정 메뉴를 통해 언제든 원하는 방식으로 알림 선택, 변경, 취소가 가능합니다.
◼︎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무료 : 앱푸시, 알림톡, 5만원이상 카드결제 SMS알림
유료 : SMS문자(유료서비스) 중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 가능
◼︎ 금융/보안서비스 알림
무료 : 앱푸시 또는 알림톡 지원
단, 예적금 및 대출 계좌의 개설, 주요 고객정보 변경 등 안전한 금융 거래를 위한 필수 알림은 무료 SMS문자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필수 알림의 경우, 알림방식의 선택 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앱 푸시,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으시는 경우 이용 요금은 무료이나, SMS 문자를 신청하신 경우 입출금 알림은 월 정액 900원, 카드 결제 알림은 월 정액 300원 입니다.
입출금 알림과 카드 알림을 모두 신청하신 경우에는 월 정액 900원만 부과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를 받고 있는 휴대폰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현재 카카오뱅크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는 카카오뱅크에 등록된 본인명의 휴대폰번호로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만일 본인명의의 다른 휴대폰번호로 서비스 받기를 원하실 경우, 앱 > 전체 > 내정보 > 내정보관리 메뉴에서 본인명의 휴대폰번호를 변경하여 주세요.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을 SMS, 알림톡 등 모두 이용하여 받을 수 있나요?
현재 카카오뱅크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은 본인명의 휴대폰 번호로 SMS문자 또는 앱 푸시, 알림톡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앱 푸시, 알림톡, SMS문자에 대한 중복 설정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는 휴대폰 문자로만 받을 수 있나요?
현재 카카오뱅크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은 본인명의 휴대폰번호로의 SMS문자 또는 앱 푸시, 알림톡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앱 푸시, 알림톡, SMS문자에 대한 중복 설정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에 잔액을 표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뱅크 앱에서 [앱설정 >알림설정>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선택 후, 화면 하단의 '잔액을 표시하겠습니다'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광고성 알림을 받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고성 알림을 받고 싶지 않으시면 카카오뱅크 앱 > 설정 > 약관 및 이용 동의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 안내와 맞춤형 알림 서비스 등을 계속 이용하시려면 동의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 알림 계좌번호 변경(추가삭제)이 가능 한가요?
카카오뱅크 입출금/카드결제 알림 서비스의 경우, 소유하고 계신 계좌 및 카드 전부에 대해 각각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님이 원하시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알림서비스 횟수제한이 있나요?
알림서비스는 별도의 이용 횟수 제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발생한 입출금거래 또는 카드결제 승인 내역을 모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알림]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서비스가 가족이나 친구에게 가도록 신청할 수 있나요? / 그룹전송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현재 카카오뱅크에서는 입출금/카드결제 알림을 본인 휴대폰번호로만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이용] 아이폰(iOS) 앱스토어에서 카카오뱅크 앱을 업데이트 후 실행하면 멈춘 상태로 진행되지 않아요.
아이폰에서 앱을 업데이트 후 앱을 실행했을 때 반응이 없거나, 예기치 않게 앱이 종료되는 경우우선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카카오뱅크 앱을 최근 사용한 목록에서 완전히 닫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앱을 재실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2. 카카오뱅크 앱을 삭제하신 후, 재설치하기 전에 아이폰의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아이폰을 재시동하면 비정상적인 프로세스 등이 정리되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홈버튼이 있는 아이폰 :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길게 누르고, ‘밀어서 전원 끄기’가 나타나면 전원을 종료합니다.
- 홈버튼이 없는 아이폰 : 볼륨 버튼과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고, ‘밀어서 전원 끄기’가 나타나면 전원을 종료합니다.
3. 아이폰을 재시동하고 카카오뱅크 앱을 재설치하신 후 본인확인을 진행하고, 정상적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앱 재설치시 본인확인을 위해 휴대폰 본인확인 및 신분증 촬영이 가능해야 합니다.
※ 기기에 설치된 OS 버전을 확인하시고 최신 버전의 OS를 사용해 주세요.
기기의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현재 설치되어 있는 OS가 최신 버전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닫기, 기기 재시동 방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애플 도움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398
카카오뱅크 [앱이용] 카카오톡 관련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드로이드 OS 5.0 미만 기기를 이용 중이시라면, 카카오계정과 연동된 일부 기능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안드로이드 OS 5.0 미만 기기의 이용불가 기능
· 카카오계정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
· 카카오톡 친구에게 간편이체
· 모임통장으로 카카오톡 친구 초대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OS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 사용 중인 안드로이드 OS 버전은 [기기 설정 > 휴대폰 정보]에서 확인 및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 제조사의 업데이트 지원 정책에 따라 '갤럭시 W' 등의 모델은 안드로이드 OS 5.0 업데이트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이용] 아이폰(iOS) 앱스토어에서 앱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만 계속됩니다.
Apple의 앱스토어에서 카카오뱅크 앱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 원인이 다양할 수 있습니다.
우선 몇 가지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방법 1)
앱스토어를 완전히 종료하고 재시도해 주세요.
방법 2)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하고 Wi-Fi에서 되지 않으면 셀룰러, 셀룰러에서 되지 않으면 Wi-Fi로 재시도해 주세요.
방법 3)
iOS 10 이상 버전을 이용 중인 경우, 설정에서 앱 설치가 차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기기 설정 > 일반 > 차단 > 앱 설치] 메뉴가 활성화되어 있다면 해제하시면 됩니다.
방법 4)
기기의 시간이 수동으로 설정된 경우 업데이트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기 설정 > 일반 > 날짜와 시간]에서 '자동으로 설정' 메뉴를 활성화하여 시간을 재설정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방법 5)
많은 앱을 다운로드한 경우 앱스토어 캐시 때문에 업데이트가 느려질 수 있으니, 앱스토어 캐시를 삭제한 후 업데이트 해주세요.
앱스토어 캐시는 다음의 방법으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iOS 10 이하: 앱스토어 > 우측 하단 [업데이트] 버튼을 10회 연속 빠르게 터치하면 화면이 리프레시 되면서 캐시가 삭제됨
- iOS 11: 기기 재부팅 시 앱스토어 캐시가 삭제됨
위의 해결책을 모두 시도해도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Apple의 지원센터에 문의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Apple의 도움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400
※ 카카오뱅크 앱은 iOS 11 이상에서 신규 설치 및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해당버전 미만의 OS에서도 이미 사용 중인 앱을 계속 이용할 수 있지만, 앱을 삭제하셨다면 다음의 방법으로 앱을 재설치 해주세요.
■ iOS 10.3 이하에서 앱을 재설치하는 방법
1. [앱스토어 > 계정 > 구입항목] 메뉴를 실행해 주세요. (앱스토어에서 프로필 이미지 선택 시, [계정] 메뉴로 진입 가능합니다)
2. 구입 항목 목록에서 '카카오뱅크'를 검색하여 다시 설치해 주세요.
출처: 카카오뱅크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akaobank.com/Help/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