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숙박] 취소 후 재구매를 하고 싶어요.

위메프 FAQ [숙박] 취소 후 재구매를 하고 싶어요.
 - 취소/환불의 경우 구매 시 동의하신 환불/취소 규정이 적용 되어 환불 됩니다.
    신중한 결정을 부탁 드리며, 특이사항의 경우 각 공급사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휴사, 공급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고객센터]-[국내호텔/해외숙박] 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숙박]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위메프투어, (야놀자, 여기어때 등)제휴사 상품
 -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 탭 예약내역에서 취소 규정 확인과 예약 취소신청 가능합니다.

 ■ 외부 결제 상품(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모두투어 등)
 - 마이페이지내에 예약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사이트 이동후 예약/결제되는 공급사 상품으로 해당 공급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제휴사, 공급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고객센터]-[국내호텔/해외숙박] 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숙박] 예약 내역을 어떻게 확인 할 수가 있나요?
 -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 탭을 통하여 구매 내역 조회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내에 예약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사이트 이동후 예약/결제되는 공급사 (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모두투어 등) 상품으로 구매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바우처 수신메일 확인 가능합니다.
 
 ※ 제휴사, 공급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고객센터]-[국내호텔/해외숙박] 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예약상세 > 요금규정 탭에서 확인 가능

마이페이지 예약내역 내에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요금규정] 탭에서 확인 가능하며, 정확한 공제 수수료는 예약하신 여행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취소/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취소-결제시한 내 미결제시 자동 취소 반영 되며, 마이페이지내 예약내역 내에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취소하기] 버튼 클릭 후 탑승자 선택 후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후취소-여행사로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내 예약내역 내에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취소하기]로 진행 가능하며 요금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