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출발 혹은 리턴 일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발권 완료 후 변경 불가
- 발권 완료 후 변경은 불가하며 취소 후 재구매 해 주셔야합니다.
- 항공사/여행사를 통하여 항공일정 취소/변경이나, 운임의 변경에 대해 안내를 받으신 경우
해당 변경/취소건 관련 사항은 여행사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ㄴ 변경 된 일정이나 운임으로 확정 하시더라도 마이페이지에는 변경된 내용이 반영 되지 못하니
여행사로부터 변경 된 바우처/영수증을 요청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1:1문의하기>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항공사 기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가요?
√ 항공사로 문의시 신청 가능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항공사별 기내 서비스 외 추가 기내 서비스 신청은 해당 항공사로 전화 문의/홈페이지를 통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좌석 지정을 할 수 있나요?
√ 항공사 사이트를 통해 E-Ticket에 나와 있는 예약정보로 조회 후 지정 가능
좌석 지정의 경우 부가 서비스로 항공사 사이트를 통해 E-Ticket에 나와 있는 예약정보로 조회 후 지정 가능합니다.
단, 항공사별로 좌석 지정 불가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며, 좌석 지정에 따른 금액 지불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특가(땡처리)항공권의 경우, 사전 좌석 지정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항공/공통] 탑승자명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 (양도)
√ 변경 불가
- 변경은 불가하여 취소 후 재구매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임 규정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좌석이 없는 경우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여행사 통화 연결이 어려워요.
각 여행사 고객센터의 경우 수신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보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하단에 확인 되는 [온라인상담]으로 문의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