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액티비티] 결제한 상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해외 액티비티
- 구입한 상품의 취소 및 환불 규정대로 진행 되며, 판매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해외액티비티 상품은 대부분 바우처 발송 후 환불이 불가하오니 미리 상품의 환불 규정을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국내 액티비티
- 환불 규정대로 진행 되며, 마이페이지내 예약 내역에서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요청 후 판매자 측에서 티켓 파기 후 환불 까지 영업일 1-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액티비티] 예약 후 바우처를 받지 못했어요.
■ 해외 액티비티
- 각 상품마다 예약 확정 시간, 즉 바우처 제공 시간이 모두 다릅니다.
짧게는 즉시 제공하는 것이 있고, 상품에 따라 최장 3일까지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자세한 내역은 구매한 상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바우처제공 시간을 참고해주세요
■ 국내 액티비티
- 예약 후 바코드 발송 시간은 상품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 바코드 관련 문의는 구매한 상품의 해당 판매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패키지] 쇼핑을 하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시되어 있는 쇼핑횟수는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위메프 FAQ [패키지] 결제를 했는데, 취소요청은 어디서 하나요?
실시간 제휴/연동 상품은 위메프 고객센터에서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해당여행사에 전화하여 취소요청 주셔야 합니다.
위메프 FAQ [패키지] 구매하면 무조건 출발 확정인가요?
패키지는 최소출발 인원 충족여부, 항공좌석 가능여부 및 현지사정 등에 따라 출발여부가 결정됩니다. 구매 후 여행사 해피콜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숙박] 할인쿠폰 재발행 가능 한가요?
할인쿠폰 유효기간 내 기존 결제건 취소된 경우 쿠폰 보유함에서 확인 되며,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만료된 쿠폰에 대한 재발행은 불가능 합니다.
■ 해외 액티비티
- 구입한 상품의 취소 및 환불 규정대로 진행 되며, 판매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해외액티비티 상품은 대부분 바우처 발송 후 환불이 불가하오니 미리 상품의 환불 규정을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국내 액티비티
- 환불 규정대로 진행 되며, 마이페이지내 예약 내역에서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요청 후 판매자 측에서 티켓 파기 후 환불 까지 영업일 1-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액티비티] 예약 후 바우처를 받지 못했어요.
■ 해외 액티비티
- 각 상품마다 예약 확정 시간, 즉 바우처 제공 시간이 모두 다릅니다.
짧게는 즉시 제공하는 것이 있고, 상품에 따라 최장 3일까지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자세한 내역은 구매한 상품의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바우처제공 시간을 참고해주세요
■ 국내 액티비티
- 예약 후 바코드 발송 시간은 상품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 바코드 관련 문의는 구매한 상품의 해당 판매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패키지] 쇼핑을 하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시되어 있는 쇼핑횟수는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위메프 FAQ [패키지] 결제를 했는데, 취소요청은 어디서 하나요?
실시간 제휴/연동 상품은 위메프 고객센터에서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해당여행사에 전화하여 취소요청 주셔야 합니다.
위메프 FAQ [패키지] 구매하면 무조건 출발 확정인가요?
패키지는 최소출발 인원 충족여부, 항공좌석 가능여부 및 현지사정 등에 따라 출발여부가 결정됩니다. 구매 후 여행사 해피콜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숙박] 할인쿠폰 재발행 가능 한가요?
할인쿠폰 유효기간 내 기존 결제건 취소된 경우 쿠폰 보유함에서 확인 되며,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만료된 쿠폰에 대한 재발행은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