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 한번에 구매했는데 배송비가 더 나왔어요.
√ 상품페이지 > 배송정보 확인 필요
ㆍ상품페이지 > 배송정보에 배송비에 대하여 상세히 기재 되어있습니다.
ㆍ한개의 딜에서 한번에 구매시 묶음 배송이 되지 않을 경우 box 당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ㆍ단, 장바구니에 여러 상품은 담아 한번에 결제하 실 경우 판매자가 모두 달라 각각 배송비가 부담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장바구니에 담아두면 다른 컴퓨터에서도 남아 있나요?
√ 로그인 후 장바구니 이용시 확인가능
ㆍ로그인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두신 상품은 다른 컴퓨터로 로그인하면 장바구니에 보관되어 있는 상품이 확인 가능합니다.
ㆍ로그아웃하고 담아둔 상품은 다른 컴퓨터에서 남아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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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팸차단여부 우선 확인 필요
상품 광고 메일(수신동의 고객에 한함), 주문완료 메일, 비밀번호 재설정 등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1. 먼저 위메프에 등록된 이메일주소와 고객님께서 실제 이메일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등록된 이메일주소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등록된 이메일주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일치한다면, 위메프의 발신메일 주소인 no-reply@wemakeprice.com 가 스팸 또는 수신차단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님께서 이용중인 이메일 계정의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이메일 관련 환경설정 메뉴에서 스팸목록 or 수신차단 목록에 상기 메일주소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공통]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 이용하신 카드의 카드사, 은행사를 통해 발급 가능하며,
결제 주체 별 하기와 같은 접수처로 요청 시에도 발급 가능합니다.
■ 실시간 항공권
- 결제 주체가 여행사와 항공사임에 위메프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결제하신 여행사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야놀자, 여기어때 등)제휴사 상품, 위메프투어_숙박/액티비티 상품 등 결제 주체가 '㈜위메프'인 상품
- 위메프투어 고객센터(1661-4764) 혹은 1:1문의하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위메프 회원정보 내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 외부 결제 상품(스카이스캐너, 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모두투어 등)
- 마이페이지내에 예약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사이트 이동후 예약/결제되는 공급사 상품으로 해당 공급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 [실시간항공권] 비자가 필요한 나라일 경우 비자 수속은 개인이 하나요? 대행해주나요?
- 항공권 예약/발권만 대행하며 비자 수속은 개인이 개인 부담으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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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FAQ | [실시간항공권] 비자가 필요한 나라일 경우 비자 수속은 개인이 하나요? 대행해주나요?
- 항공권 예약/발권만 대행하며 비자 수속은 개인이 개인 부담으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