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의 옵션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위메프 FAQ |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의 옵션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 딜 상세페이지 및 장바구니에서 변경 가능

ㆍ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의 옵션 삭제를 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① 딜 상세페이지 하단에 “장바구니” 탭을 클릭! 장바구니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보입니다.
상품 옆에 엑스(X)모양 박스 버튼을 클릭하면 옵션이 삭제가 가능합니다.
엑스모양 박스 버튼은 옵션에 각각 들어가 있어서 옵션 별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 상단영역에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담은 장바구니 페이지가 보입니다.
여기에서도 엑스(X)모양 박스 버튼을 클릭하면 옵션이 삭제가 가능합니다.
엑스모양 박스 버튼은 옵션에 각각 들어가 있어서 옵션 별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어요.
√ 자동삭제 가능

ㆍ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장바구니 담은 후 최대 90일간 보관 됩니다.
ㆍ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이 판매종료 될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위메프 FAQ | 할인쿠폰을 사용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할인쿠폰도 함께 복원이 되나요?
√ 유효기간이 남아있는경우 사용 쿠폰 자동 복원

ㆍ상품 환불완료시점에서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는 상태라면,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으로 자동 복원이 됩니다.
ㆍ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된 상태라면 복원되지 않습니다.



위메프 FAQ | 상품을 구매 할 때 여러가지 결제수단을 같이 이용해도 되나요?
√ 위메프포인트만 중복결제 가능

위메프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복합결제 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간편결제 中 1 + 유료포인트, 무료포인트 中 1  


위메프 FAQ | “최근 본 상품”을 지우고 싶어요.
√ 이용한 PC에서 최근 본 상품의 우측 상단 X 버튼을 이용하여 삭제 가능

이용한 PC 외 다른 PC에서는 최근 본 상품 기록이 남겨지지 않아 , 이용한 PC에서만 최근 본 상품 삭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최근 본 상품은 다른 컴퓨터에서도 보이게 되나요?
√ 이용한 컴퓨터 외 다른 컴퓨터에서는 확인 불가

최근 본 상품은 PC에 저장되어있는 쿠키(cookie)를 활용합니다.
로그인 정보가 동일하더라도 PC에 저장된 쿠키값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다른 PC에서는 확인 하실 수 없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