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위메프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
ㆍ위메프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ㆍ위메프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과 함께 본인 인증,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약관에 동의 후 가입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ㆍ등록된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ㆍ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15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인증 시 이미 본인인증을 받은 회원 아이디가 있을 경우 추가로 인증 받을 수 없습니다.
위메프 FAQ | 장바구니가 무엇인가요?
√ 여러상품은 담아 결제할 수 있는 저장공간
ㆍ장바구니란 위메프의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한 곳에 상품을 모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ㆍ장바구니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을 한번에 모아 주문할 수 있습니다.(일부상품 제외)
ㆍ딜의 상세페이지를 클릭하시거나 상단영역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위메프 장바구니로 이동합니다.
위메프 FAQ | 장바구니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장바구니담기 버튼 클릭
장바구니를 사용하시려면 상품페이지에서 옵션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하면 상품을 장바구니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배송 지연시 보상 기준이 따로 있나요?
√ 출고일정 이내 출고되지 않을 경우 배송지연 보상 가능 (일부상품제외)
ㆍ상품페이지에 고지된 출고일정 이내 출고가 되지 않을 경우, 배송지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은 배송지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ㆍ배송지연 보상제에 관한 상세 내용은 마이페이지 > 좌측 배너> '소셜최초 배송지연 보상제' 클릭 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의 옵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딜 상세페이지 및 장바구니에서 변경 가능
ㆍ상품의 옵션 변경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① 딜 상세페이지 하단에 “장바구니” 탭을 클릭하면 장바구니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보입니다.
“선택/옵션변경” 박스를 클릭하면 해당 딜 페이지로 이동하고, 딜에 대한 설명을 다시 보며 옵션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 상단영역에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담은 장바구니 페이지가 보입니다.
“선택/옵션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레이어창이 뜨면서 옵션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위메프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
ㆍ위메프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ㆍ위메프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과 함께 본인 인증,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약관에 동의 후 가입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ㆍ등록된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ㆍ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15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인증 시 이미 본인인증을 받은 회원 아이디가 있을 경우 추가로 인증 받을 수 없습니다.
위메프 FAQ | 장바구니가 무엇인가요?
√ 여러상품은 담아 결제할 수 있는 저장공간
ㆍ장바구니란 위메프의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한 곳에 상품을 모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ㆍ장바구니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을 한번에 모아 주문할 수 있습니다.(일부상품 제외)
ㆍ딜의 상세페이지를 클릭하시거나 상단영역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위메프 장바구니로 이동합니다.
위메프 FAQ | 장바구니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장바구니담기 버튼 클릭
장바구니를 사용하시려면 상품페이지에서 옵션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하면 상품을 장바구니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배송 지연시 보상 기준이 따로 있나요?
√ 출고일정 이내 출고되지 않을 경우 배송지연 보상 가능 (일부상품제외)
ㆍ상품페이지에 고지된 출고일정 이내 출고가 되지 않을 경우, 배송지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은 배송지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ㆍ배송지연 보상제에 관한 상세 내용은 마이페이지 > 좌측 배너> '소셜최초 배송지연 보상제' 클릭 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의 옵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딜 상세페이지 및 장바구니에서 변경 가능
ㆍ상품의 옵션 변경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① 딜 상세페이지 하단에 “장바구니” 탭을 클릭하면 장바구니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보입니다.
“선택/옵션변경” 박스를 클릭하면 해당 딜 페이지로 이동하고, 딜에 대한 설명을 다시 보며 옵션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 상단영역에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담은 장바구니 페이지가 보입니다.
“선택/옵션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레이어창이 뜨면서 옵션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