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공연티켓] 공연 상품 좌석의 지정이 가능한가요?
√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ㆍ좌석 지정하여 구매하는 티켓이 아닐 시 사전에 좌석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ㆍ상품페이지에서 좌석 지정 후 구매 티켓인지 확인 부탁드리며, 비지정 좌석 티켓의 경우 공연 당일 발권시 좌석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지역티켓] 티켓을 친구나 가족, 지인에게 선물해 주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 받는사람 정보 변경 후 주문 시 선물 가능
ㆍ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받는 사람 정보를 실제 사용자의 정보로 변경하여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ㆍ현장에서 티켓 사용시, 구매자의 정보 (성함, 휴대폰 뒷자리 등)로 티켓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티켓 양도시,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있어 타인과의 양도를 권해 드리지 않습니다.
ㆍ일부 티켓 상품은 구매자 본인만 사용이 가능한 티켓이 있습니다.
위메프 FAQ [E티켓] '온라인 이용권 또는 PIN 발급 상품'의 환불 방법을 알려 주세요.
√ 유효기간 내 100% 환불 가능
ㆍ온라인이용권 또는 별도의 PIN번호가 발급되는 상품의 경우, 유효기간 내 100%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ㆍ상품에 따라 즉시 환불 되거나, 사용으로 인해 취소거부 처리 및 사용처리 될 수 있습니다.
ㆍ일부 상품은 유효기간 이후 쿠폰 발행처로 직접 요청 하시면 미사용 티켓에 한해 신유형상품권 약관에 따라 90% 환불 가능한 티켓도 있으니 상품페이지 환불 규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ㆍ해당 상품의 환불 요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취소신청 가능하며, 특이사항 발생 시 1:1문의 혹은 위메프투어컬처 고객센터(1661-47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지역티켓] 유효기간 내 미사용 티켓은 어떻게 환불받나요?
√ 미사용티켓 환불제도에 따라 환불 가능
ㆍ티켓 구매 시 상품정보>취소/환불 정보란에서 [사용 전 취소기간 경과 시] 미사용 티켓 포인트 환불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숙박, 공연, 여행의 날짜 지정 상품 혹은 등 일부 상품은 미사용티켓 포인트 환급 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ㆍ유효기간 종료일 +7일 후에 무료포인트로 결제 100% 금액이 자동으로 적립 됩니다.(단, 사용 전 티켓에 한함/ 유효기간 365일)
ㆍ사용완료 티켓은 미사용티켓 포인트 환급 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위메프 FAQ | 모바일웹에서 결제/취소가 가능한가요?
√ 결제/취소 가능
ㆍ모바일웹에서도 PC웹 환경과 똑같이 결제/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ㆍPC웹과 모바일웹, 모바일앱의 구매목록은 실시간으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