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 "오늘마감'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 오늘 마감인 상품만 제공하는 서비스.
오늘 마감하는 상품들만 모아보는 퀵가이드(quick guide) 서비스 입니다.
위메프 FAQ | "매진임박"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 매진임박인 상품만 제공하는 서비스.
매진임박한 상품들만 모아보는 퀵가이드(quick guide) 서비스 입니다.
위메프 FAQ | "위메프존 가까운딜"은 무엇인가요?
√ 주변 업체 제공 서비스.
현재 회원님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판매 업체를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단, 모바일 디바이스의 '현재 위치 정보'를 켜주셔야만 정상 작동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지도"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 업체 위치 제공 서비스.
구매하시는 지역상품의 업체 위치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입니다.
위메프 FAQ | 상품페이지 "하트" 모양은 무엇인가요?
√ 상품 찜하기 기능.
회원님께서 관심있는 상품을 "찜하기"하여 저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ㆍ 마이페이지 > 찜목록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위메프 FAQ | [지역티켓] 주문 전 상품에 대해서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상세 페이지 내 판매자문의에서 문의 가능.
ㆍ상품에 관한 상세 내용은 상품 상세페이지 구매정보 및 안내사항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ㆍ상품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은 내용인 경우에는 상품 페이지 내 [판매자문의]에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판매자가 확인하여 답변 드립니다.
위메프 FAQ | [지역티켓] 매장 이용시, 예약을 꼭 해야 하나요?
√ '예약 필수' 상품인 경우에는 반드시 예약이 필요.
ㆍ상품 상세페이지 내 구매정보에 예약기준이 '예약 필수' 상품인 경우에는 반드시 예약이 필요합니다.
ㆍ판매 후 초기에는 방문하는 고객이 많을 수 있으므로 예약 필수 상품이 아니더라도 예약 후 이용하시면 빠르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지역티켓] 매장의 위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상품 상세페이지 > 상품정보 하단 '판매자 정보'에서 확인 가능.
ㆍ옵션 선택 전 최초의 전체 상품페이지에서는 상단 업체정보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ㆍ티켓 구매 시 특정 지점을 선택한 경우에는 반드시 선택하신 지점에 가셔야만 티켓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