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상품 반품/교환 할 때,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위메프 FAQ | 상품 반품/교환 할 때,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 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로 자동 회수 접수

위메프를 통해 교환/반품접수를 하셨다면, 상품 발송시 이용했던 택배사 또는 위메프 계약택배사로 자동 회수 접수됩니다.

[교환의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사에 연락하여 직접 보내실 필요 없이 상품의 수거에서 교환 상품의 배송까지 위메프에서 모두 처리해 드립니다.
 
[반품의 경우]
ㆍ고객님께서 택배사에 연락하여 직접 보내실 필요 없이 고객센터에서 회수 접수 진행되어 수거지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회수 진행 됩니다.
ㆍ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ㆍ반품/교환시 이용해야 할 택배사는 상품 또는 판매자에 따라 상이합니다.


위메프 FAQ | 여러 개의 상품 중 일부만 반품하고 싶습니다.
√ 일부상품만 반품 가능

ㆍ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 가능 합니다.
ㆍ반품 신청을 클릭하시어 취소 수량을 선택하시면 선택한 상품의 수량만큼 반품 접수되어 환불됩니다.
ㆍ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부분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반품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 유료배송 상품 : 편도 택배비 부담.
   - 조건부 무료 배송상품 : 남은 금액이 조건부 무료 기준 금액 이하인 경우, 왕복 택배비 부담.



위메프 FAQ | 위메프와의 제휴를 희망합니다. 어떻게 신청하면 될까요?
√ 제휴문의 접수 가능.

위메프 제휴문의는 홈페이지 하단 > '제휴문의'를 선택하시면 문의 접수가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메프 FAQ | "오늘오픈"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 오늘 오픈한 상품 제공 서비스

오늘 오픈한 상품들만 모아보는 퀵가이드(quick guide) 서비스 입니다.


위메프 FAQ |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타의 명의의 계좌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위메프 FAQ | 상품 구매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 일부 상품만 가능 (상품페이지 기재)

상품 상세페이지 내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 명시된 상품에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