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 및 구매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위메프 FAQ |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 및 구매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  PC버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 에서 조회 가능

[신용카드 매출 전표]
ㆍ신용카드로 구매 시에는 카드 매출전표가 자동 발급되며 PC버전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ㆍ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영수증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ㆍ그 외 위메프에서 결제와 동시에 각 결제대행사에서 발송되는 결제내역 메일을 통해 결제대행사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
ㆍ상품 주문 시점 또는 주문 완료 후에 PC버전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주문건별로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ㆍ위메프에서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ㆍ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 현금영수증(사업자 지출 증빙용) 및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 명세서(인보이스)]
ㆍPC버전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ㆍ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거래 명세서 버튼을 클릭하시면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ㆍ위메프와의 거래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로 법적 효력은 없습니다


위메프 FAQ | [공통] 티켓 환불 방법.
√ 상품페이지에서 환불규정 확인 가능 or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신청 접수 가능.

ㆍ일부 상품의 경우 등록/ 예약 후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며, 상품페이지 내 환불 규정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ㆍ지역티켓, e쿠폰, 온라인 상품권의 경우 유효기간 내 마이페이지 상에서 직접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 판매자측에서 사용여부 확인 후 환불 진행 됩니다.

ㆍ공연상품의 경우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마이페이지 상에서 직접 전액 환불 혹은 수수료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취소마감 시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ㆍ판매자의 확인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 되며 취소신청 후 처리가 지연 될 시 1:1문의 혹은 위메프투어컬처 고객센터(1661-47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ㆍ사용/등록/환불규정에 의해 환불이 어려울 시 별도의 안내 없이 사용처리 되며, 특이사항 발생 시 1:1문의 혹은 위메프투어컬처 고객센터(1661-47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 배송상품을 즉시 취소하려는데, 온라인으로 반품 접수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ㆍ조건부 무료배송 상품을 구매하시고 상품준비중 단계에서 부분 취소 신청 시 남은 상품금액이 무료배송 조건 금액보다 작은 경우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ㆍ 취소상품 금액이 배송비보다 큰 경우에는 상품가에서 배송비가 차감 후 환불되며, 취소상품 금액이 배송비보다 작은 경우에는 취소 신청이 불가합니다.
ㆍ 배송비보다 작은 금액의 상품취소, 장바구니 할인쿠폰 적용 및 상품가보다 큰 할인쿠폰 적용 후 구매시 직접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예시)  
① 5 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상품 (배송비 2,500원인 경우)을
구매 : A 옵션 4 만원 + B 옵션 2만원 = 총 6 만원
취소 : B 옵션 2만원 부분취소
취소 후 남은 상품금액 A 옵션 4 만원이 무료배송 조건인 5 만원을 충족하지 않기 때문에 취소상품인 B옵션에서 배송비가 차감 후, 환불됩니다.

② 1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상품 (배송비 2,500원인 경우)을
구매 : A 옵션 2천원 * 5개 = 총 1만원
취소 : A 옵션 1개 2천원 부분 취소
취소 후 남은 상품금액이 A옵션 2천원 *4=8천원으로 무료배송 조건인 1만원을 충족하지 않기 때문에 배송비가 발생하지만, 취소상품 금액이 배송비보다 작기 때문에 온라인으로는 취소신청이 접수되지 않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