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 장바구니에 담은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 최대 300개 까지 가능.
ㆍ장바구니에는 최대 300개 까지 담을 수 있으며, 최대 90일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ㆍ판매종료 될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ㆍ상품마다 구매제한 수량이 다를 수 있으므로 구매 전 사용조건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 크롬 브라우저에서 결제 가능.
크롬 브라우저에서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결제, 간편결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주문한 내역 어디서 확인하나요? 구매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 가능.
[주문내역확인]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딜/상품/지역·티켓/항공·여행 구분되어 있습니다. )
[구매목록삭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의거하여 주문내역은 임의 변경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위메프 FAQ |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PC 환경 확인 필요
ㆍPC 환경 또는 Actice X 컨트롤러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결제수단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 ]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쿠키 선택 후 삭제.
[ 플러그인(Avtive X) 오류 자동복구 및 프로그램 실행 방법 ]
① KG이니시스 제공, http://www.inicis.com/blog/archives/496 사이트 접속.
② 'INIpay 마법사' 프로그램 실행
③ 'INIpay 마법사' 안내에 따라 PC점검 및 결제창 플러그인 설치 진행.
위메프 FAQ | 결제창이 작게 나와요.
√ 화면비율설정 확인
결제창 안의 글씨가 크거나 작게 표시되어 화면의 일부가 보이지 않거나, 다음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 부탁드립니다.
1. 키보드에서 Ctrl + - (빼기) 버튼 누르기.
2. 인터넷 브라우저의 보기 > 확대/축소에서 화면 비율을 100%로 설정.
위메프 FAQ | 장바구니에서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결제 버튼 클릭.
ㆍ위메프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ㆍ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ㆍ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휴대폰 소액결제, 간편결제, 위메프 포인트 결제 6가지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 상품 주문방법 ]
①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
② 우측 상단의 장바구니에서 담겨진 상품을 확인 후 바로 구매하기를 클릭.
③ 상품을 수령하실 배송지 정보와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최대 300개 까지 가능.
ㆍ장바구니에는 최대 300개 까지 담을 수 있으며, 최대 90일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ㆍ판매종료 될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ㆍ상품마다 구매제한 수량이 다를 수 있으므로 구매 전 사용조건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 크롬 브라우저에서 결제 가능.
크롬 브라우저에서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결제, 간편결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주문한 내역 어디서 확인하나요? 구매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 가능.
[주문내역확인]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딜/상품/지역·티켓/항공·여행 구분되어 있습니다. )
[구매목록삭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의거하여 주문내역은 임의 변경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위메프 FAQ |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PC 환경 확인 필요
ㆍPC 환경 또는 Actice X 컨트롤러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결제수단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 ]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쿠키 선택 후 삭제.
[ 플러그인(Avtive X) 오류 자동복구 및 프로그램 실행 방법 ]
① KG이니시스 제공, http://www.inicis.com/blog/archives/496 사이트 접속.
② 'INIpay 마법사' 프로그램 실행
③ 'INIpay 마법사' 안내에 따라 PC점검 및 결제창 플러그인 설치 진행.
위메프 FAQ | 결제창이 작게 나와요.
√ 화면비율설정 확인
결제창 안의 글씨가 크거나 작게 표시되어 화면의 일부가 보이지 않거나, 다음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 부탁드립니다.
1. 키보드에서 Ctrl + - (빼기) 버튼 누르기.
2. 인터넷 브라우저의 보기 > 확대/축소에서 화면 비율을 100%로 설정.
위메프 FAQ | 장바구니에서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결제 버튼 클릭.
ㆍ위메프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ㆍ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ㆍ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휴대폰 소액결제, 간편결제, 위메프 포인트 결제 6가지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 상품 주문방법 ]
①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
② 우측 상단의 장바구니에서 담겨진 상품을 확인 후 바로 구매하기를 클릭.
③ 상품을 수령하실 배송지 정보와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