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운송장 번호로 배송 현황이 확인되지 않아요

위메프 FAQ | 운송장 번호로 배송 현황이 확인되지 않아요,
√ 운송장 등록 후 배송조회까지 시간 소요
ㆍ운송장 번호는 배송상품 택배사 인수 전에 등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ㆍ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ㆍ송장 문자/알림톡 수신일 기준 익일경 조회 부탁 드립니다.



위메프 FAQ | A/S 연락처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페이지 > Q&A게시판, 판매자톡, 판매자 연락처 직접연락 또는 마이페이지 > 1:1문의 로 접수

상품의 A/S가 필요하신 경우,
상품 페이지 내 Q&A게시판 또는 기재된 판매자 연락처 및 판매자톡을 이용하여 업체와 직접연락 또는 고객센터 1:1문의 접수를 이용해주시면 A/S 방법에 대해서 신속히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회원정보가 변경되었는데,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

ㆍ 위메프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지변경은 PC환경에서만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페이지 내 우측상단 '가려진 정보 보기' 기능을 통해 본인인증 이후 정보 수정 가능

ㆍ 변경할 수 있는 정보
   - 이름(개명 - 휴대전화 재인증),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SMS/이메일 수신상태, 배송지 주소 관리
ㆍ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ㆍ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15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돼요.
√ 상품페이지에서 배송일정 확인

ㆍ일반우편, 퀵서비스, 직접수령 또는 운송장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또는 가전제품이나 가구와 같이 자체물류(직배송)를 통해 배송되는 경우 위메프 사이트를 통한 배송추적이 불가능합니다.
ㆍ배송조회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모바일(스마트폰)로 위메프를 이용할 수 있나요?
√ 모바일 APP (다운로드) 또는 모바일 WEB 접속 후 이용 가능

위메프 모바일 이용은 스마트폰으로 위메프 홈페이지 접속 또는 모바일 APP을 다운받으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기기별로 접속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1. 아이폰 &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 설치
    APP STORE에 접속하여 위메프 검색 후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안드로이드 탑재 기기 애플리케이션 설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위메프로 검색 후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3. 모바일 WEB 브라우져 접속
    휴대폰(스마트폰)에서 인터넷 주소창에 http://m.wemakeprice.com 입력하여 접속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개명을 했습니다. 회원정보를 어떻게 수정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 가능

ㆍ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수단을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이름변경(본인확인)  메뉴를 통해 본인인증 완료 시 인증 명의자에 이름으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ㆍ본인 명의 인증수단이 없는 경우에는 본인확인 절차를 대신할 수 있는 서류접수가 필요합니다.

ㆍ자세한 내용은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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