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 모바일웹과 모바일앱이 무엇이 다른가요?
√ 모바일 APP은 어플리케이션 접속 , 모바일 WEB은 브라우저를 통해 홈페이지 접속
모바일 APP은 어플리케이션 마켓을 통해 위메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WEB은 모바일 기기의 브라우저를 통해 URL을 입력하여 접근하는 서비스입니다.
(접속 URL : m.wemakeprice.com )
모바일 APP/WEB은 PC WEB과는 다르게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선사하여,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게 쾌적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위메프 FAQ |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 로그인 > 아이디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가입된 아이디 확인 방법
1) 휴대폰번호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통해 인증 후 확인 가능
2) 이메일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확인 가능
ㆍ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되는 아이디는 앞 3자리까지만 노출이 됩니다.
※ 사업자 구매회원의 경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지원되지 않으므로 위메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로그인 > 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비밀번호 확인 방법 (고객 성함과 이메일(아이디) 입력한 뒤)
1) 등록한 휴대폰번호, 선택 시
: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2) 이메일 주소, 선택 시
: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ㆍ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위메프 FAQ | 모바일로 상품 주문시, 결제 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
√ 모든 결제수단 결제 가능
ㆍ위메프 모바일은 스마트폰의 위메프 애플리케이션과 웹 브라우져로 접속하여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ISP를 사용하여 결제하는 경우 모바일 ISP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ㆍ모바일에서 결제가 가능한 결제수단은
원더페이,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포인트 결제, 간편결제(페이나우/페이코/케이페이/카카오페이) 입니다.
ㆍ단, 특정 상품에 따라서는 일부 결제 수단이 제한될 수는 있습니다.
(Ex. 여행, 공연 상품의 경우 무통장입금이 불가할 수 있음)
위메프 FAQ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PC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탈퇴하기
ㆍ회원탈퇴는 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ㆍ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ㆍ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회원탈퇴 후에는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단, 위메프에서 구매한 쿠폰상품 중 사용하지 않은 쿠폰을 탈퇴 후에도 사용하실 수 있으니,
탈퇴 전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티켓번호를 미리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회원탈퇴 시, 남아있는 위메프포인트는 소멸되어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된 위메프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탈퇴 후 5일간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재가입 후에도 기존 회원정보가 삭제되어 구매내역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ㆍ'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 모바일 APP은 어플리케이션 접속 , 모바일 WEB은 브라우저를 통해 홈페이지 접속
모바일 APP은 어플리케이션 마켓을 통해 위메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WEB은 모바일 기기의 브라우저를 통해 URL을 입력하여 접근하는 서비스입니다.
(접속 URL : m.wemakeprice.com )
모바일 APP/WEB은 PC WEB과는 다르게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선사하여,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게 쾌적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위메프 FAQ |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 로그인 > 아이디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가입된 아이디 확인 방법
1) 휴대폰번호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통해 인증 후 확인 가능
2) 이메일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확인 가능
ㆍ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되는 아이디는 앞 3자리까지만 노출이 됩니다.
※ 사업자 구매회원의 경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지원되지 않으므로 위메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로그인 > 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비밀번호 확인 방법 (고객 성함과 이메일(아이디) 입력한 뒤)
1) 등록한 휴대폰번호, 선택 시
: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2) 이메일 주소, 선택 시
: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ㆍ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위메프 FAQ | 모바일로 상품 주문시, 결제 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
√ 모든 결제수단 결제 가능
ㆍ위메프 모바일은 스마트폰의 위메프 애플리케이션과 웹 브라우져로 접속하여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ISP를 사용하여 결제하는 경우 모바일 ISP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ㆍ모바일에서 결제가 가능한 결제수단은
원더페이,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포인트 결제, 간편결제(페이나우/페이코/케이페이/카카오페이) 입니다.
ㆍ단, 특정 상품에 따라서는 일부 결제 수단이 제한될 수는 있습니다.
(Ex. 여행, 공연 상품의 경우 무통장입금이 불가할 수 있음)
위메프 FAQ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PC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탈퇴하기
ㆍ회원탈퇴는 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ㆍ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ㆍ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회원탈퇴 후에는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단, 위메프에서 구매한 쿠폰상품 중 사용하지 않은 쿠폰을 탈퇴 후에도 사용하실 수 있으니,
탈퇴 전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티켓번호를 미리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회원탈퇴 시, 남아있는 위메프포인트는 소멸되어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된 위메프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탈퇴 후 5일간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재가입 후에도 기존 회원정보가 삭제되어 구매내역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ㆍ'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