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 PC웹, 모바일앱, 모바일웹 구매리스트는 같나요?
√ PCWEB , 모바일APP, 모바일 WEB 판매상품 동일
PCWEB , 모바일APP, 모바일 WEB 모두 구매리스트는 모두 연동되어 동일합니다.
위메프 어느 서비스를 이용하든 개인정보와 관련한 '정보'는 모두 실시간으로 연동됩니다.
위메프 FAQ | 1:1문의는 어디서 남길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1:1문의하기 에서 접수 가능
ㆍ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 1:1문의하기에서 1:1문의 접수 및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ㆍ1:1문의는 문의에 답변이 등록될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답변 안내 SMS가 전송됩니다.
ㆍ1:1문의 접수는 주말 및 공휴일 관계 없이 24시간 가능하며,문의사항 확인 후 업무 시간 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위메프에서 오는 광고성 이메일/SMS/앱푸시 수신거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신거부 가능
ㆍ위메프에서 오는 이메일, SMS, 앱푸시 광고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 변경 또는 수신거부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① 설정 변경 방법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설정 변경
② 매체별 수신거부 처리 방법
- 이메일 : 수신하신 이메일 하단의 "수신거부" 클릭
- SMS : 무료 수신거부 080-777-4763 상담원 연결 후 수신거부
- 앱푸시 : 모바일앱 > 환경설정 > 쇼핑/이벤트 소식 알림 해제
ㆍ광고 메일 수신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 수신거부 후에도 1~2일 정도는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ㆍ당사 발송 메일이 아닌 경우, 해당 메일 도메인 사이트를 통해 수신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위메프 모바일은 비회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 모바일에서 비회원 구매 가능
비회원 고객님도 위메프 모바일WEB , 모바일APP 모두 비회원 구매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선택 > 구매하기 > 비회원구매하기 선택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ㆍ위메프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ㆍ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ㆍ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ㆍ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2차 민원처리 기관인 개인정보보호진흥원 (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로 개인정보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ㆍ 개인정보 침해 신고센터로 바로 이동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위메프 FAQ | 모바일에서 주문내역 및 배송확인을 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가능
위메프 모바일을 이용하여 주문내역확인 및 배송확인도 가능합니다.
ㆍ 위메프 모바일WEB , 모바일APP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ㆍ 주문상세 및 배송추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