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모바일APP에서 포인트 충전이 가능한가요?

위메프 FAQ | 모바일APP에서 포인트 충전이 가능한가요?
√ 포인트 충전 가능

모바일APP 에서도 포인트 충전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수단을 활용하여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매할 경우, 다른 결제 수단보다 훨씬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모바일에서 장바구니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모바일에서도 장바구니 기능 사용 가능

모바일에서도 장바구니기능을 이용하여 여러 상품을 담아 한 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장바구니에서 주문하실 상품 선택 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 회원탈퇴 5일까지 보관 후 모두 삭제

ㆍ고객님의 개인정보는 5일 동안 보관 후 모두 삭제되며, 탈퇴에 대한 안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ㆍ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 3년


위메프 FAQ |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쿠폰/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 가능

ㆍ회원으로 가입하여 구매하시는 경우 쿠폰/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ㆍ비회원으로 위메프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1회 물품구매한도액이 결제 수단별로 제한됩니다.


위메프 FAQ | 최저가 보상제 신청은 누구나 할 수 있나요?
√ 위메프 회원 모두 신청 가능

위메프에서 상품을 구매한 회원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제외)



위메프 FAQ | 부재중이라 택배가 판매자에게 반송되었습니다.
√ 배송상태 확인 후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ㆍ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버튼 클릭 시 택배사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배송상태를 확인하신 후,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된 경우에는 해당 상품 Q&A 게시판 또는 위메프 1:1문의 부탁 드립니다.
ㆍ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운임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CJ 대한통운 : 1588 - 1255
2. 로젠택배 : 1588 - 9988
3. 롯데택배 : 1588 - 2121
4. 한진택배 : 1588 - 0011  
5. 경동택배 : 080 - 873 - 2178
6. KGB택배 : 1577 - 4577
7. 동부택배 : 1588 - 8848
8. 합동택배 : 080 - 877 - 8202  
9. 우체국택배 : 1588 - 1300
10. GTX로지스 : 1588 - 1756
11. 대신택배 : 043-222-4582
12. 일양로지스 : 1588-0002
13. 천일택배 : 031-462-1001 (서울,경인) / 055-371-2200 (부산,경남) / 053-353-8911 (대구,경북)
                  062-361-2340 (호남,제주) / 042-284-1006 (대전,충청) / 033-743-1007 (강원)
14. 고려택배 : 031-240-2400
15. 건영택배 : 031-460-2700 (서울,경기) / 051-645-3351 (부산) / 053-345-3001 (대구)



위메프 FAQ | 회원가입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 만 14세 이상만 가능

ㆍ위메프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ㆍ만 14세 미만은 보호자 동의가 있는 경우라도 위메프에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