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본인 명의 휴대폰인증이 안 되는 경우가 있나요?

위메프 FAQ | 본인 명의 휴대폰인증이 안 되는 경우가 있나요?
√ 타인 명의, 일시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인증이 불가

 1)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 (휴대폰)
     - MVNO 사업자로 가입된 휴대폰 사용자의 경우 (알뜰폰은 SKT만 가능)
     - 선불 휴대폰 사용자

 2)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시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일 경우
     -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인 경우
     - 기존 보유계정 탈퇴 후 5영업일 경과되지 않은 경우


위메프 FAQ | 주문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ㆍ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1: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ㆍ 배송비는 각 판매업체 또는 상품에 따라 책정되기 때문에 여러 상품을 같이 구매하실 경우 배송비는 각각 부과될 수 있으니,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구매번호 하단의 "구매 상세보기"를 클릭하여 배송비 결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 번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 타인명의 휴대폰 사용 불가

ㆍ타의명의의 휴대폰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ㆍ등록된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을 안내해 드리는 중요한 수단으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이미 가입된 고객이 동일한 휴대폰번호를 사용중인 경우에는 중복으로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ㆍ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다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변경해 주세요.


위메프 FAQ |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 상품페이지의 무료배송조건 확인

ㆍ무료배송은 상품 또는 이벤트 시기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ㆍ무료배송 조건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조건부 무료배송 상품은 해당 조건 이상의 금액을 구매하셔야 무료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최저가 보상제 신청 가능한 상품 및 제외되는 상품은 어떤 것인가요?
√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전상품 대상 (제외조건 확인필요)

최저가 보상 행사 기간 내에 판매 중인 전상품을 대상으로 합니다.
※ 단, 최저가 보상에 제외되는 조건이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최저가 보상제 제외 조건
· 포인트/개인에게만 적용되는 할인 등
· 단기 이벤트 및 프로모션 상품 등의 한시적인 것
· 상품 공급 경로가 불명확한 상품 (병행 수입, 해외 직배송, 구매대행 상품 등)
· 중고 상품 (리퍼 제품 포함)
· 확인 불가 상품
· 판매 중 상태가 아닌 상품 (검증 당시 품절 포함)
· 타 사이트 오적용/등록 상품
· 실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품
· 위법적인 거래
· 순금, 골드바, 돌반지, 상품권, e쿠폰 등 환금성 상품
· 이월상품, 유통기한 임박상품 등 가치가 다른 상품


위메프 FAQ | 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며,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 중복가입 여부 확인 필요

ㆍ위메프에 이미 가입된 고객이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여 사용중인 경우로 중복되어 가입할 수 없습니다.
ㆍ해당 이메일 주소로 가입된 아이디가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것이라면, 로그인 > 아이디 찾기를 통해 가입한 정보를 확인하시어 로그인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위메프의 이메일 주소는 아이디로 활용되는 동시에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이메일 주소 사용 바랍니다.
ㆍ고객님께서 가입한 적이 없으시다면 1:1문의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