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회원 탈퇴를 하고 다시 기존 아이디로 가입할 수 있나요?
√ 기존 아이디 재가입 가능
탈퇴 신청 5일 이후 기존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강제탈퇴 된 회원은 심사 후 재가입 여부가 결정됩니다.)
[위메프 FAQ]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
√ 스팸차단여부 우선 확인 필요
이메일 및 휴대폰에서 일부 이메일 계정이나 휴대폰 문자서비스가 스팸으로 자동 분리될 수 있으며, 통신사 부가서비스로 특정번호 또는 특정문구 차단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 경우 수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수신하는 메일 계정의 스팸메일함 또는 스팸문자메세지함을 확인 부탁드리며 위 2가지 내용 확인 후에도 수신이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상품 구매 후 주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신규주문 상태까지만 즉시 변경 가능
ㆍ상품 결제 후 배송준비 작업 등의 과정으로 배송정보, 선택사항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ㆍ주문제작상품 및 해외직배송 이외 상품에 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 가능여부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1인 구매가능, 또는 테이블당 사용가능 매수가 정해져 있나요?
√ 상품마다 상이하여 구매정보 확인필요
1인당 구매 가능한 구매수량과 사용 가능한 티켓 매수는 딜마다 상이하므로 해당 딜 컨텐츠(구매정보)를 참고 바랍니다.
[위메프 FAQ] 마이페이지에서는 환불완료로 나타나는데 입금은 확인되지 않아요.
√ 환불완료 후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방법 상이
[신용카드(체크카드)결제 → 환불]
ㆍ신용카드(체크카드) 의 환불은 취소완료 후 영업일 기준 2일 소요됩니다.
ㆍ이미 결제금액이 포함된 카드청구서를 받으셨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환급해 드리거나, 승인취소 및 한도 복구를 해 드립니다.
ㆍ체크카드의 경우, 해당 금융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기간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결제 → 환불]
환불접수 후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실제 입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좌이체결제 → 환불]
계좌이체의 환불은 취소완료 후 은행 영업일에 따라 2일 정도 후 해당 계좌로 입금 처리 됩니다.
[휴대폰결제 → 환불]
ㆍ결제 월과 취소 월이 같을 경우 환불요청 단계를 거쳐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ㆍ결제 월과 취소 월이 다를 경우 환불요청 단계를 거쳐 계좌로 현금 환불되며, 결제금액은 휴대폰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포인트 → 환불]
환불된 포인트는 ‘마이페이지>포인트’에서 즉시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티켓을 구매 하였는데, 유효기간안에 사용하지 못했어요. 미사용티켓 포인트 환급은 어떻게 받나요?
√ 유효기간 종료 7일 후 미사용 자동 환불
ㆍ위메프는 업계 최초로 '미사용티켓 환불제도'를 시행 합니다.
ㆍ티켓 구매시 구매 포인트에서 미사용 티켓환불 가능여부 확인 바랍니다.
(숙박, 공연, 여행 등 일부 상품은 미사용티켓 환불 상품이 아니므로 참고 부탁 드립니다.)
ㆍ상품 설명 페이지에 '미사용 티켓 환불제' 로 표시된 티켓은 유효기간 내 미사용 시 구매금액의 100% 를 위메프 포인트로 환급해 드립니다.
ㆍ미사용 티켓 환급은 유효기간 종료일 포함 8일째 되는 날 자동 환불되며. 마이페이지 > 포인트 에서 적립내역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효 기간 : 적립일로부터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