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위메프 FAQ]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 에서 변경가능

ㆍ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구매상세내역 > 배송정보/배송지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ㆍ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입금대기' 및 '신규주문'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ㆍ한 구매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변경이 어려워 취소신청 부탁드립니다. 다만 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ㆍ상품이 이미 출고되어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본인 인증을 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 중복 인증 불가

위메프 회원 정책상 1명의당 1개의 아이디에만 본인인증을 취득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만약 과거에 동일명의로 위메프에 가입한 인증계정이 존재한다면, 타 계정에서 추가 인증이 제한됩니다.
기존 인증 아이디 정보는 인증실패 시 "이미 인증된 계정이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노출이 됩니다.

[기존 인증 아이디 사용 시]
휴면 회원의 경우 휴면 해제 이후에 이용 가능하시며,
기존 인증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때는 [로그인>비밀번호찾기] 메뉴를 통해 등록된 이메일주소로 비밀번호 재발급 후 사용 가능합니다.

[신규 아이디 사용 시]
신규 아이디 사용을 원하실 경우 기존 인증 아이디의 탈퇴 후 신규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기존 인증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때는 [로그인>비밀번호찾기] 메뉴를 통해 등록된 이메일주소로 비밀번호 재발급을 통하여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회원 탈퇴 신청 부탁 드립니다.

아이디 탈퇴는 5일의 유예기간 발생하며 5일 이후 신규 아이디의 인증이 가능합니다.

즉시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즉시탈퇴 가능하나,
즉시탈퇴 하신 경우 아이디에 등록 된 정보 및 구매정보 즉시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직접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메프 FAQ] 본인 인증이 뭔가요? 꼭 해야만 하나요?
√ 안전한 거래를 위해 본인인증/점유인증 필수

온라인에서 보다 안전한 거래 및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개인정보의 악용 방지를 위한 최선의 방안으로 불편하시더라도 반드시 인증받기를 권합니다.
본인인증은 회원가입 후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으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방법 :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성함 옆 변경하기  >  휴대폰 본인인증 > 휴대폰본인확인(문자) 탭 선택 >  본인인증 완료


[위메프 FAQ] 본인 인증방법으로 무엇이 있나요?
√ 휴대폰인증

가입 후 첫 구매단계에서 휴대폰 통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위메프 FAQ] 제 구매내역에 일부 상품만 확인되고 있어요.
√ 조회기간 설정 후 확인 가능

주문배송조회 상단에 위치한 조회기간 설정 후 우측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정하신 조회기간 내 구매하신 모든 상품의 정보가 확인 가능합니다.

※ 조회되지 않는 티켓 구매 내역은 ‘이전 딜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