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문자메시지] 멀티미디어(사진/음악/동영상) 파일은 몇 개까지 첨부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MOBILE [문자메시지] 멀티미디어(사진/음악/동영상) 파일은 몇 개까지 첨부할 수 있나요?
자사/타사 모두 한 번에 최대 5개의 첨부파일 전송 가능합니다.
단, 파일의 용량에 따라 한 번에 보내지는 파일 개수가 단말 자체 규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지원 대상과 혜택을 알려 주세요.

초, 중, 고등학교 재학생인 고객 중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이라면 누구나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휴대폰, 태블릿 등 여러 대의 기기를 이용 중인 경우 기기 한 대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등학생 전체 대상 무료 이용 혜택은 2019년 12월 31일까지만 제공됩니다.
(2019년 7월 1일~2019년 12월 31일 서비스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
유플러스에서 기초생활수급(생계/의료/주거/교육)/차상위계층 복지할인을 받고 있는 고등학생 외 할인 고객은 할인 제공 기간이 끝나는 다음날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며 다시 가입하면 정상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발신금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  [해지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벨음세곡 오른쪽의 [해지] → [해지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해지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해지하기]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벨음세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벨음세곡은,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월정액 기본(자연의 소리) 과 통화연결음 및 벨소리 콘텐츠를 합쳐 매달 3건씩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060한도차단] 차단된 다음 달 1일이 되었는데, 차단이 해제되지 않았어요.

시스템 특성상 순차적으로 차단이 해제되어 실제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1일 낮 12시가 지났는데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