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아이폰으로 벨소리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은 애플(ioS) 운영체제로 인해 벨소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벨음세곡에 가입 후, U+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musicbellring.com를 통해 통화연결음을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 인터넷 앱을 통해 웹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 [신청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가입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가입하기]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벨음세곡은 가입일을 기준으로 매달 자동 결제되는 상품으로, 사용일수만큼 계산되지 않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게 되면 예약해지로, 결제일에 자동 해지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060한도차단] 청소년 요금제와 선불 요금제 가입 고객은 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청소년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060으로 시작하는 모든 번호를 자동 차단하고 있고, 선불 요금제는 별도 제한을 하지 않아도 충전 금액 안에서만 통화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U+뮤직벨링 앱에서 '음&벨'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음&벨'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단, 에티켓 설정 시 통화연결음과 인사말 통화연결음 모두 일시정지되며, 기계음으로 변경됩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안드로이드 2.2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에티켓] → 통화연결음 사용하기 오른쪽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서 설정
• U+뮤직벨링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http://www.musicbellring.com)
웹사이트 접속 후, [인증하기] → 휴대폰 번호로 서비스 인증 → 메뉴(≡) → MY 메뉴의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필수적 접근 권한 허용 → [MY]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출처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이폰은 애플(ioS) 운영체제로 인해 벨소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벨음세곡에 가입 후, U+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musicbellring.com를 통해 통화연결음을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 인터넷 앱을 통해 웹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 [신청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가입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가입하기]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벨음세곡은 가입일을 기준으로 매달 자동 결제되는 상품으로, 사용일수만큼 계산되지 않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게 되면 예약해지로, 결제일에 자동 해지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060한도차단] 청소년 요금제와 선불 요금제 가입 고객은 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청소년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060으로 시작하는 모든 번호를 자동 차단하고 있고, 선불 요금제는 별도 제한을 하지 않아도 충전 금액 안에서만 통화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U+뮤직벨링 앱에서 '음&벨'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음&벨'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단, 에티켓 설정 시 통화연결음과 인사말 통화연결음 모두 일시정지되며, 기계음으로 변경됩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안드로이드 2.2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에티켓] → 통화연결음 사용하기 오른쪽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서 설정
• U+뮤직벨링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http://www.musicbellring.com)
웹사이트 접속 후, [인증하기] → 휴대폰 번호로 서비스 인증 → 메뉴(≡) → MY 메뉴의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필수적 접근 권한 허용 → [MY]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출처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