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듀얼넘버] VoLTE서비스 가입자인데 듀얼넘버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엘지 U+ [듀얼넘버] VoLTE서비스 가입자인데 듀얼넘버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VoLTE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후 휴대폰의 전원을 ON/OFF 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청소년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월 중에 가입하면 몇 링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월 중에 청소년 요금제를 가입하면 남아 있는 날짜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예) 9월 16일에 링 베이직 요금제로 가입 또는 요금제 변경할 경우
■ 30.000링 × 15일/30일 = 15,000링
■ 월정액 22,000원(부가세 포함) × 15일/30일 = 11,000원(부가세 포함)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5




엘지 U+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8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6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엘지 U+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5.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유비키인증서 > 서비스 해지


츨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