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bank [mini카드] 카드를 일시적으로 정지할수 있나요?

카카오뱅크 [mini카드] 카드를 일시적으로 정지할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앱 > 전체메뉴 > 내 mini카드 > 관리 > 카드 결제] 메뉴를 OFF로 설정하시면 카드를 일시정지할 수 있습니다.
단, ATM을 통합 입출금, 선불 티머니(교통포함)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mini] 자동이체 등록은 가능한가요?

mini는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휴대폰 요금, 렌탈요금 납부 등 자동이체/자동납부 계좌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단, mini카드는 기관에 따라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mini카드] mini카드의 티머니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티머니 잔액 및 이용내역은 티머니 모바일앱,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mini] 간편이체 했는데 다른 친구에게 잘못 보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직 친구가 돈을 받지 않았다면, 이체 취소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앱 > 전체메뉴 > 이체내역조회]에서 '입금대기중'인 거래를 선택하시면 이체 취소를 할 수 있으며, 이체 취소된 금액은 환불되어 다시 고객님의 mini로 입금됩니다.





카카오뱅크 [mini카드] mini카드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단, 매일 23:59~00:05에 은행 전산시스템 점검으로 카드 발급/재발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mini] mini의 이체/출금한도를 알려주세요.

mini는 이체/출금한도가 통합 적용됩니다.

모바일앱 이체한도와 ATM 출금한도를 합산하여 하루에 30만원, 한 달에 2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오늘 20만원을 이체했다면, 같은 날에 10만원을 초과한 금액은 이체/출금할 수 없습니다.
※ mini의 이체/출금한도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카카오뱅크 [mini카드] mini카드 한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mini카드의 결제한도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mini] 이체/출금한도 변경이 가능한가요?
mini의 이체/출금한도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카카오뱅크 [mini카드] mini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mini카드는 국내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mini카드] 인터넷/모바일 쇼핑을 통해 결제하려고 하는데 '카카오뱅크' mini카드를 어떻게 선택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인터넷 가맹점에는 카카오뱅크를 직접 선택해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카카오뱅크를 선택할 수 없는 일부 가맹점에 대해서는 'KB국민카드'를 선택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mini카드] mini카드 한도가 어떻게 되나요?

mini카드의 결제한도는 하루에 50만원, 한달에 200만원입니다. 티머니 이용금액은 mini카드 결제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mini카드의 결제한도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mini카드] 카드 발급 후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주소로 카드를 받을 수 있나요?

카드 신청 당일에 한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앱 > 전체메뉴 > 내 mini카드 > 관리 > 신청정보 > 정보수정] 또는 고객센터(1599-3333)를 통해 변경할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단, 카드신청 당일이 지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mini카드] 부재중으로 카드가 반송되었다고 하는데 다시 배송 받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카카오뱅크 모바일앱 > 전체메뉴 > 내 mini카드 > 관리] 메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가 반송된 경우, 반송 시점에서 최대 2개월까지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mini카드] 분실과 훼손으로 인한 재발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카카오뱅크 모바일앱 또는 고객센터에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앱에서 재발급 신청할 경우
· [전체메뉴 > 내 mini카드 > 관리 > 재발급 신청] 메뉴에서 신청 가능
· 카드 디자인 변경 가능

◼︎ 고객센터(1599-3333)에서 재발급 신청 가능




카카오뱅크 [mini카드] 카드 사용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본인이 직접 카드를 받으셨다면, 카드를 받은 직후 또는 18~19시에 자동으로 사용등록됩니다.
단, 우체국 배송의 경우 다음날(주말 및 공휴일 제외) 18~19시에 사용등록됩니다.

만약 카드를 직접 받지 않았거나, 즉시 카드 사용을 원하신다면 [카카오뱅크 모바일앱 > 전체메뉴 > 내 mini카드 > 관리 > 사용등록] 또는 고객센터(1599-3333)를 통해 사용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mini카드] mini카드 유효기간이 있나요?
mini카드 뒷면에 유효기간(MM/YY)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재발급 신청을 하시면 유효기간이 갱신된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mini카드] mini카드는 누구나 만들 수 있나요?

카카오뱅크 mini를 만들었다면, mini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mini는 본인명의 휴대폰을 소지한 만 14세 ~ 만 18세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mini] mini를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mini는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단, mini카드를 등록하면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mini] '입금 대기 금액'이란 무엇인가요?
'입금 대기 금액'이란 이체 취소, 또는 결제 취소 등의 사유로 취소된 금액이 mini로 입금되지 못할 경우 발생하는 금액입니다. 입금 받을 수 있도록 잔액을 정리해주세요.
mini에 입금 처리할 수 있는 한도가 생기면, 자동으로 입금됩니다.

※ 카카오뱅크 mini의 보유한도는 최대 50만원 입니다.




카카오뱅크 [mini]  카카오톡 친구에게 돈을 보냈는데, 친구가 받지 않아요.

친구가 24시간 이내에 돈을 받지 않으면 자동으로 이체가 취소됩니다.
이체가 취소될 경우, 취소된 금액은 환불되어 다시 고객님의 출금계좌 혹은 mini로 입금됩니다.





카카오뱅크 [mini]  패턴 10회 오류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패턴분실 또는 오류횟수 초과로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재설정을 통해 계속 이용이 가능합니다.
재설정을 위한 본인확인은 휴대폰본인인증 후
1. 정상 상태의 OTP를 등록한 고객은 OTP 인증+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인증
2. OTP 미이용 고객이거나 OTP가 비정상(10회오류, 사고신고 등)상태인 경우 계좌비밀번호 인증과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인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mini만 보유한 경우,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본인확인을 진행한 후 패턴을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출처:  카카오뱅크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akaobank.com/Help/Guid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