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단말] WiFi 상태에서 원스토어 접속이 되지 않아요.

ONEstore [단말] WiFi 상태에서 원스토어 접속이 되지 않아요.
사용하시는 Wi-Fi 망의 연결 상태 등으로 인해 원스토어 접속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다른 Wi-Fi 망을 이용하여 주시거나 통신사 데이터 네트워크 (3G, LTE, 5G)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통신사 데이터망 (3G, LTE, 5G 등) 연결 시 가입하신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ONEstore [단말] 구매내역에서 업데이트 시 이용 가능한 콘텐츠가 아니라고 나와요.
아래와 같은 상황시 '이용가능한 콘텐츠가 아닙니다'라는 문구가 확인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변경, 통신사 변경 등을 하신 경우, 변경 전 단말기는 지원이 가능했으나 변경 후 단말기가 지원하지 않는 경우
- OS 업데이트 이후, 업데이트된 OS 버전을 지원하지 못하는 경우
이 경우 상품상세페이지 내 '판매자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업데이트 OS 버전 지원 여부 일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ONEstore [컨텐츠] 음악 및 T벨링 서비스는 더 이상 이용 할 수 없나요?
원스토어 음악 및 T벨링 서비스는 모두 종료되어 더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존에 구매한 상품은 구매한 날짜로부터 1년 이내 재다운로드 가능하나, 저작권자의 요청으로 판매가 중지되는 경우 재다운로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원스토어 음악 서비스 종료 : 2019년 12월 19일
■ T벨링 앱 서비스 종료 : 2019년 12월 31일

콘텐츠 종류에 따라 이용 가능 여부는 달라질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MP3 및 벨소리 (다운로드형 콘텐츠)
- 구매 후 단말 내 다운로드한 경우 이용 가능
- 단말 변경 및 다운로드 콘텐츠 삭제 시, 구매한 지 1년 경과한 경우 재다운로드 불가

■ 컬러링 (설정형 콘텐츠)
- 기존에 설정한 컬러링은 구매한 지 1년 경과 후에도 이용 가능 (재설정 불가)
- 번호 변경 및 번호 이동 등 회선 정보 변경 시 이용 불가

음원 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 컬러링과 벨소리는 각 통신사가 제공하는 앱(T컬러링, 스마트벨링, 뮤직벨링)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MP3는 FLO, 멜론, 지니뮤직과 같은 음악서비스에서 개별 구매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앱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셔도 됩니다.



ONEstore [컨텐츠] 콘텐츠 구매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원스토어의 모든 유료 콘텐츠는 회원가입 상태에서 최초 1회 실명인증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 실명인증
① 최초 유료 콘텐츠 구매시 1회 실명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며 이후 추가 실명인증 절차는 거치지 않습니다.
② 청소년 이용불가(만 19세) 상품의 경우 성인인증을 거쳐야 하며, 만 19세 미만의 고객님은 이용이 제한 됩니다.
③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거친 후 유료 콘텐츠 구매가 가능합니다.


ONEstore [컨텐츠] 콘텐츠가 정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아요.

먼저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한 곳에서 시도하여 주시기 바라며, 휴대폰 내 잔여 용량이 충분한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상태 및 용량이 충분함에도 지속적으로 오류가 발생하신다면 원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 만약 통신사 데이터망(3G, LTE, 5G) 로 다운로드 시 가입하신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 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원스토어  자주묻는 질문   https://m.onestore.co.kr/mobilepoc/web/customer/faqList.omp?category=MW00040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