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컨텐츠] VOD 서비스는 더 이상 이용할 수 없나요?

ONEstore [컨텐츠] VOD 서비스는 더 이상 이용할 수 없나요?
TV방송, 영화 등 VOD 콘텐츠는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구매가 불가합니다.
기존에 구매한 소장상품은 원스토어 VOD 앱 내 구매목록에서 영구적으로 재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대여 상품 제외)

■원스토어 VOD 서비스 종료 : 2020년 02월 26일

만약 기 구매한 VOD 재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 바랍니다.

■원스토어 캐시 삭제
- 단말 내 환경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 원스토어 > 캐시 지우기 > 휴대폰 재부팅 ([업데이트 제거] 메뉴를 실행하면 원스토어가 삭제되므로 유의해 주세요.)

■원스토어 VOD 이어받기
- 원스토어 VOD 실행 > 다운로드 실패 콘텐츠 선택 > 이어받기 선택
- 이어받기 진행이 불가한 경우
① 휴대폰 내 파일 또는 파일 관리자 > 원스토어 폴더 > Video 폴더 > 다운로드 진행 상품 삭제
② 원스토어 VOD > 다운로드 실패 콘텐츠 선택 > 팝업에서 다운로드 진행

Wi-Fi 망을 이용하시면 데이터 통화료 걱정 없이 상품을 재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ONEstore [컨텐츠] 원스토리 패스로 이용가능한 작품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1) 원스토리 패스 상품 내 책, 판타지로맨스, 만화웹툰의 3개의 패널내 전시된 각 카테고리 작품은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2) 각 작품은 매달 일부 작품이 추가 변경 가능합니다.



ONEstore [컨텐츠] 컨텐츠 다운로드 및 실행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다운로드 및 열람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경우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곳에서 정상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기존 다운받은 상품을 삭제하고 휴대폰 재부팅 실행한 뒤 네트워크가 원활한 곳에서 재다운로드 하여 이용해 주세요.
또한 고객님의 휴대폰 저장 공간이 부족하지 않은지 확인을 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네트워크가 원활하지 않다고 안내되며 접속이 끊어지는 경우
네트워크가 불안정할 경우 네트워크 망을 변경하거나(3G, LTE, 5G 등) 다른 wi-fi망을 연결하여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 정상적으로 실행(재생)되지 않는 경우
일부 데이터가 완전히 다운로드되지 않은 경우 발생하며, 내서재에서 해당 콘텐츠를 삭제한 뒤 구매목록 혹은 상세페이지에서 재다운로드하고 이용해 주세요.

■실행 시 반응속도가 느리고 멈춤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휴대폰에서 콘텐츠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휴대폰 최적화 하신 후 이용하시길 안내 드립니다.


ONEstore [컨텐츠] iOS (아이폰/아이패드) 원스토리에서 이북 구매가 가능한가요?
이북/만화의 구매는 안드로이드 원스토리에서만 가능하며, 구매한 도서를 아이폰/아이패드의 구매내역에서 다운로드 받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원스토리의 경우, 본래 원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이북을 실행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앱으로 원스토어 지원 가능 단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iOS 단말은 원스토어 미지원 단말로 이용이 불가하나 이북/만화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원스토리만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하여, 안드로이드 단말을 통해 구매한 이북의 구매내역을 원스토어 ID를 통해 동기화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iOS 원스토리에서 상품 결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아 단독으로 구매는 불가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원스토어  자주묻는 질문   https://m.onestore.co.kr/mobilepoc/web/customer/faqList.omp?category=MW00040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