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몰 FAQ]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리바트몰]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언제나 재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재가입은 회원 가입 절차와 동일합니다.



[리바트몰] ID와 Password를 잊어버렸습니다.

화면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시어 필요한 내용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ID 찾기는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Password 찾기는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입력이 필요합니다. 휴대폰 인증을 통해 비밀번호 재발급 또한 가능합니다.



[리바트몰] 장비사용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리바트는 기본적으로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장비 사용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파손이 우려되는 경우 장비 사용은 불가피하게 됩니다. 3층이상은 제품에 손상이 가해질 수 있으므로, 사다리차를 사용하게 됩니다. 아파트의 경우 대개 엘리베이터를 통해 운송되오나 엘리베이터 크기가 작아 제품배송이 어려울 경우 사다리차를 사용하게 되며, 아파트에 따라 엘리베이터 사용료를 지불하는 경우 (아파트에서 청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발생되는 장비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리바트몰] 쓰던 가구 리폼이 가능한가요?
저희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가구 리폼은 현재 실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생산설비라인은 대량생산체계로 설계되어있습니다. 따라서 리모델링 작업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실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리바트몰] 정기 세일 기간이 있나요?
리바트는 제품 출시부터 거품을 제거한 가격으로 판매가격이 책정되고 있으므로 일부품목을 제외한 제품의 정기 세일 행사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세일이 아닌 소비자 사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행사 시작전 여러 매체를 통해 고객님들께 홍보하고 있습니다.



[리바트몰] 밝은 색상 가구의 유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밝은 색상 소재를 사용한 가구는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본래의 색을 유지하기 어려우니 직사광선은 피하시고, 실내 흡연등을 삼가하여야 합니다. 때가 타거나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에는 가구 전용 세척제나 클리너를 이용하여 닦아주시길 바랍니다.



[리바트몰] 이전설치시 분해 조립을 해주시나요?

리바트에서는 고객님들이 가구를 사용하시다가 이사를 하실 때 가구의 분해 이전 및 재조립을 실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상 품목은 장롱, 붙박이장롱, 드레스룸, 슬라이딩 장롱 등 입니다. 고객센타로 연락주시면 비용과 가능한 날짜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가구 이전시공은 가구에 대해 잘 아는 숙련된 전문 이사 시공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간단한 A/S도 함께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사랑센타 연락처 1577-3332



[리바트몰]  A/S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에 A/S를 신청해주시거나 유선으로 접수받아서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합니다. 인터넷 접수시 : 고객님 성함과 연락처,주소,구입년도,제품,고장증상 등에 대해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접수시 : 1577-3332



[리바트몰] 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현대리바트는 공정거래위원회 및 소비자원에서 지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무상 A/S - 설치한 후 1년 이내의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

2. 유상 A/S
   무상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부품 보유한도 기간내에서 품목은 유상 서비스 가능 (다른 부품으로의 대체 가능 품목일 경우 유상 서비스 가능)
   리바트 서비스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이상이 생긴 경우
   설치 후 이동 또는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경첩,나사못 등 소모성 부품)
   천재지변으로 인해(수해,화재,지진) 손상이 생긴 경우



출처: 리바트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hyundailivart.co.kr/csCent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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