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몰] 홈페이지에 A/S 접수를 했는데 언제쯤 조치가 되나요?
고객센터 상담원이 접수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방문일정 및 기타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리바트몰] 제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될까요?
고객센터(1577-3332)로 연락주시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친절하고 자세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리바트몰] 배송은 무료 배송인가요?
가정용 리바트 가구는 무료 배송이나, 온라인 이즈마인 제품의 경우 총 결제금액이 4만원 미만인 경우에 한하여 결제 시 4천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또한 특수장비(사다리차 등)사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이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리바트몰] 가구 설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리바트 전문 엔지니어 방문하여 배송 및 설치해드립니다.
[리바트몰] 지방 배송도 가능한가요?
리바트 직배 시스템은 전국 물류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 제주도 및 섬 지역 제외)
[리바트몰]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리바트몰에서 구매시 리바트 제품에 한하여 배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다만, 원하시는 일정에 배송량이 초과 되었거나 제품 판매량이 많아 재고가 부족한 경우 원하시는 날자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리바트몰에서 판매되는 몰인몰 상품(타사)의 경우 배송일 지정이 불가능하며, 판매처별 배송일정이 상이합니다.
배송일정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카카오톡 "현대리바트" 채팅상담을 이용하시어 문의 부탁드립니다.
[리바트몰] 온라인으로 구매 시, 배송일을 미리 알 수 있을까요?
당사 접수 주문이 확정되면 12시간 이내(주말 제외) 고객님 휴대폰으로 배송 예정일이 문자 발송되어지며, 배송일 2일전부터 한번 더 문자메시지로 안내드립니다.
[리바트몰] 꼭 대리점을 방문해서만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가정용 가구는 리바트몰(http://www.livartmall.com)과 이즈마인몰(http://www.isminemall.co.kr)에서 온라인을 통해 제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리바트몰] 배송일 및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일 3일 전에 고객센터(1577-3332)로 연락주시면 배송일자 및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가구 배송 예약이 완료된 날짜로의 배송일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리바트몰] 사다리차 사용 시, 비용은 어느 정도 발생하나요?
사다리차 사용비용은 설치장소 환경에 따라 다르며, 보통 5만원~ 10만원정도입니다. 배송당일 9시 전후 담당 배송기사가 전화로 비용과 배송시간 안내해 드립니다.
출처: 리바트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hyundailivart.co.kr/csCenter/faq
고객센터 상담원이 접수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방문일정 및 기타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리바트몰] 제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될까요?
고객센터(1577-3332)로 연락주시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친절하고 자세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리바트몰] 배송은 무료 배송인가요?
가정용 리바트 가구는 무료 배송이나, 온라인 이즈마인 제품의 경우 총 결제금액이 4만원 미만인 경우에 한하여 결제 시 4천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또한 특수장비(사다리차 등)사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이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리바트몰] 가구 설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리바트 전문 엔지니어 방문하여 배송 및 설치해드립니다.
[리바트몰] 지방 배송도 가능한가요?
리바트 직배 시스템은 전국 물류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 제주도 및 섬 지역 제외)
[리바트몰]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리바트몰에서 구매시 리바트 제품에 한하여 배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다만, 원하시는 일정에 배송량이 초과 되었거나 제품 판매량이 많아 재고가 부족한 경우 원하시는 날자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리바트몰에서 판매되는 몰인몰 상품(타사)의 경우 배송일 지정이 불가능하며, 판매처별 배송일정이 상이합니다.
배송일정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카카오톡 "현대리바트" 채팅상담을 이용하시어 문의 부탁드립니다.
[리바트몰] 온라인으로 구매 시, 배송일을 미리 알 수 있을까요?
당사 접수 주문이 확정되면 12시간 이내(주말 제외) 고객님 휴대폰으로 배송 예정일이 문자 발송되어지며, 배송일 2일전부터 한번 더 문자메시지로 안내드립니다.
[리바트몰] 꼭 대리점을 방문해서만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가정용 가구는 리바트몰(http://www.livartmall.com)과 이즈마인몰(http://www.isminemall.co.kr)에서 온라인을 통해 제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리바트몰] 배송일 및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일 3일 전에 고객센터(1577-3332)로 연락주시면 배송일자 및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가구 배송 예약이 완료된 날짜로의 배송일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리바트몰] 사다리차 사용 시, 비용은 어느 정도 발생하나요?
사다리차 사용비용은 설치장소 환경에 따라 다르며, 보통 5만원~ 10만원정도입니다. 배송당일 9시 전후 담당 배송기사가 전화로 비용과 배송시간 안내해 드립니다.
출처: 리바트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hyundailivart.co.kr/csCent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