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 통합예매 FAQ] 한번에 예매 가능한 승차권 매수는 어떻게 됩니까?

[고속버스 통합예매] 한번에 예매 가능한 승차권 매수는 어떻게 됩니까?
1회 최대 예매 매수는 6매입니다.(일부 시외우등 노선에 한정하여 10매까지 예매가능)



[고속버스 통합예매] 환승지에서 다른 차량으로 환승하는 노선을 예매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매 진행 시 "환승" 구분을 선택 후 출발지/도착지를 설정하여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출발지→환승지] 노선에 대한 예매가 진행되며, 완료 후 이어서 [환승지→도착지]노선 예매가 가능합니다.
환승 노선을 예매하시면 중간 환승지에서 다른 차량으로 환승이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홈페이지에서 예매 후 고속버스모바일앱에서 승차권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합니까?
홈페이지에서 예매 진행 시 "모바일티켓"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켓"으로 예매하셔야만 모바일앱에서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하며 "일반티켓"으로 예매하시면 모바일앱에서는 조회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예매사항의 변경시 날짜 변경이 불가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무분별한 날짜 변경으로 인한 승차권 부족 현상을 방지하기 위하여 예매 변경 시 날짜 변경이 불가하도록 제한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예매한 승차권의 시간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시간변경은 동일 날짜/노선에 한하여 차량 출발시간 1시간 이전까지 시간변경 기능을 통해 가능합니다.(1회 가능)
시간변경 기능은 [예매확인]→[예매 확인/취소/변경]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변경 기능의 절차는 기존 예매한 티켓을 취소 후 재결제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해당 기능을 통해 재결제할 경우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차량 출발 1시간 이내 티켓이라면, 예매 취소 후 다시 예매하셔야 합니다.

예매 취소 후 재예매를 하실 경우 "고속버스운송약관"에 따라 취소 수수료 부과 및 좌석 부족으로 승차권 예매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승차권의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승차권 예매 후 바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영수증은 [예매확인]→[예매 확인/취소/변경] 메뉴로 이동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예매하지 않은 승차권 영수증의 경우 [예매확인]→[영수증 발행] 메뉴로 이동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예매한 승차권의 내역 조회가 불가합니다.
고객님께서 비회원으로 예매하신 승차권을 회원 가입하여 예매 승차권을 조회하시면 조회가 불가합니다. 비회원으로 예매하신 경우 예매한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 4자리 입력 후 예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역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이용 터미널 매표소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고속버스 통합예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obus.co.kr/cscn/qna/readQna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