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 통합예매] 신용카드 정보의 보안 적용 방식에 대해 궁금합니다.
신용카드정보는 128-bit SSL(Secure Socket Layer)을 통해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
인증서는 가장 지명도 있는 인증기관인 VeriSign으로부터 받았으며, 예매하신 모든 정보는 외부에서 접근이 불가합니다.
예매시 결제정보 입력 부분에서 URL이 ""https://xxx.xxx"" 로 바뀌면 SSL이 이미 적용되어 있는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승차권 예매시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홈페이지에서 승차권 예매시 카드결제, 계좌이체, 부가상품(프리패스)의 결제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br>결제 수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용안내]→[결제수단 안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계좌이체를 통한 승차권 예매 후 터미널에서 발권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계좌이체 예매 후 승차권을 터미널에서 발권할 경우에는 예매 당시 입력한 휴대폰번호(회원의 경우 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번호)와 생년월일(법인은 사업자 등록번호)가 필요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계좌이체 예매 후 취소/환불할 경우 처리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계좌이체 예매 취소시 즉시 예매 당시의 출금계좌로 입금되나 장애 발생 시 최대 한 시간까지 입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계좌이체 예매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까?
계좌이체 예매시 현금영수증 발급정보(휴대폰번호 또는 사업자 등록 번호, 현금영수증 카드 번호)를 통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계좌이체 예매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계좌이체 예매시 개인 계좌의 경우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나, 법인 계좌일 경우 평일 및 토요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공휴일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은행 및 증권사에 따라 이용 가능 서비스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이용안내]→[결제수단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고속버스 홈티켓 발행 후 사용하지 못한 승차권의 환불이 가능합니까?
해당 차량이 출발된 이후의 승차권 환불은 차량출발 후 도착예정시간까지 출발지 터미널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고속버스 홈티켓을 출력 후 분실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홈티켓 재발행이 가능합니다. 프린터가 연결된 PC에서 홈페이지 접속 후 재발행 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시 홈티켓 발행기능이 제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고속버스노선, 운행횟수 증설 및 신설, 불편사항은 어디에 문의해야 합니까?
고속버스 운행에 관한 모든 사항은 고속사에서 결정 및 관리하고 있으므로, 해당노선의 고속회사 홈페이지나 담당부서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마일리지(프리미엄) 적립 방식에 대해 궁금합니다.
· 고속사에서 제공하는 마일리지(프리미엄)는 프리미엄 고속버스 이용 시마다 승차권 금액의 2%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적립일로부터 2년이 경과될 경우 해당 마일리지(프리미엄)는 자동 소멸합니다. · 프리미엄 요금할인 노선과 비회원 및 터미널 현장 예매로 이용하였을 경우 적립되지 않습니다. · 프리미엄 마일리지는 D+2일 이후 적립 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고속버스 통합예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obus.co.kr/cscn/qna/readQnaList.do
신용카드정보는 128-bit SSL(Secure Socket Layer)을 통해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
인증서는 가장 지명도 있는 인증기관인 VeriSign으로부터 받았으며, 예매하신 모든 정보는 외부에서 접근이 불가합니다.
예매시 결제정보 입력 부분에서 URL이 ""https://xxx.xxx"" 로 바뀌면 SSL이 이미 적용되어 있는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승차권 예매시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홈페이지에서 승차권 예매시 카드결제, 계좌이체, 부가상품(프리패스)의 결제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br>결제 수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용안내]→[결제수단 안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계좌이체를 통한 승차권 예매 후 터미널에서 발권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계좌이체 예매 후 승차권을 터미널에서 발권할 경우에는 예매 당시 입력한 휴대폰번호(회원의 경우 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번호)와 생년월일(법인은 사업자 등록번호)가 필요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계좌이체 예매 후 취소/환불할 경우 처리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계좌이체 예매 취소시 즉시 예매 당시의 출금계좌로 입금되나 장애 발생 시 최대 한 시간까지 입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계좌이체 예매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까?
계좌이체 예매시 현금영수증 발급정보(휴대폰번호 또는 사업자 등록 번호, 현금영수증 카드 번호)를 통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계좌이체 예매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계좌이체 예매시 개인 계좌의 경우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나, 법인 계좌일 경우 평일 및 토요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공휴일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은행 및 증권사에 따라 이용 가능 서비스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이용안내]→[결제수단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고속버스 홈티켓 발행 후 사용하지 못한 승차권의 환불이 가능합니까?
해당 차량이 출발된 이후의 승차권 환불은 차량출발 후 도착예정시간까지 출발지 터미널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고속버스 홈티켓을 출력 후 분실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홈티켓 재발행이 가능합니다. 프린터가 연결된 PC에서 홈페이지 접속 후 재발행 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시 홈티켓 발행기능이 제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고속버스노선, 운행횟수 증설 및 신설, 불편사항은 어디에 문의해야 합니까?
고속버스 운행에 관한 모든 사항은 고속사에서 결정 및 관리하고 있으므로, 해당노선의 고속회사 홈페이지나 담당부서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마일리지(프리미엄) 적립 방식에 대해 궁금합니다.
· 고속사에서 제공하는 마일리지(프리미엄)는 프리미엄 고속버스 이용 시마다 승차권 금액의 2%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적립일로부터 2년이 경과될 경우 해당 마일리지(프리미엄)는 자동 소멸합니다. · 프리미엄 요금할인 노선과 비회원 및 터미널 현장 예매로 이용하였을 경우 적립되지 않습니다. · 프리미엄 마일리지는 D+2일 이후 적립 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고속버스 통합예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obus.co.kr/cscn/qna/readQna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