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 통합예매 FAQ] 고속버스 예매를 위해서 회원가입이 필수입니까?

[고속버스 통합예매] 고속버스 예매를 위해서 회원가입이 필수입니까?
홈페이지에서 예매시 비회원으로 예매 가능합니다.회원으로 예매하시면 홈페이지뿐 아니라 모바일앱에서도 승차권, 결제 내역이 공유되며 마일리지(프리미엄)적립 등 다양한 혜택과 편의성이 제공됩니다.고속버스 통합홈페이지는 티머니 통합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경우, [로그인]→[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메뉴를 통해 회원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회원정보의 변경이 가능합니까?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비밀번호와 휴대폰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회원을 탈퇴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접속후 회원탈퇴 버튼을 선택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서울경부], [서울호남(센트럴)], [동서울]은 각각 어느 터미널입니까?

서울 강남고속버스터미널은 경부선과 호남선(센트럴시티)으로 건물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출발지 선택 시 [서울경부]는 서울강남고속버스경부선 터미널이며, [서울호남(센트럴)]은 서울강남고속버스호남선 터미널입니다. [동서울]은 지하철 2호선 강변역에 위치한 터미널입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애완동물과 함께 고속버스 탑승이 가능합니까?
다른 여객에게 위해를 끼치거나 불쾌감을 줄 우려가 있는 동물은 탑승이 불가하며 장애인보조견 및 애완동물 동반 탑승시 전용운반상자를 이용해야 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홈페이지, 모바일 예매시 문제가 발생 시 어디에 문의해야 합니까?
통합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1644-9030 (평일 09시 ~ 18시, 장애/오류 접수 24시간)



[고속버스 통합예매] 터미널에 대한 개선사항이나 건의사항은 어디에 문의해야 합니까?
전국의 고속버스 터미널은 각각의 사업장으로 별도로 존재합니다.
따라서 매표원의 불친절이나 터미널들 대한 건의 사항은 각각의 터미널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이용한 차량에 물건을 놓고 내렸을 경우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 지 궁금합니다.
분실물과 유실물은 고속버스 운송회사별 각 지역센터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운송회사 연락처는 [고객센터]→[유실물 센터 안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홈페이지에서 예매 한건에 대해 어플에서 승차권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한가요?
고객님 홈페이지에서 예매 하신건은 홈페이지 또는 창구에서 승차권 변경또는 취소가 가능하며 모바일 환경에서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모바일에서 인터넷 접속하면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는데요. 어떻게 해요?
고객님, 모바일 웹은 개인 정보 보호와 고객님의 손실을 막기 위해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고속 버스 모바일 어플을 설치 하셔서 안전하게 사용하시기 바라며, 일부 노선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에서만 예매 가능하고, 해당 승차권의 변경 또는 취소는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고속버스 통합예매] 예전에 코버스 홈페이지에서는 예약되던 노선들이 지금 홈페이지에서는 예매 안되는데요.언제 되나요?

노선은 순차적으로 오픈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안전한 전자 승차권 사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고 있사오니,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고속버스 통합예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obus.co.kr/cscn/qna/readQna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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