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xx GS&POINT 카드의 카드 비밀번호를 별도로 설정해야 하나요?
고객님이 소지하고 있는 GS&POINT 카드의 카드 비밀번호(4자리)를 반드시 별도로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의 삭제에 따라, 고객님의 정보 및 포인트 보호를 위해 카드 비밀번호는 고객님이 별도로 변경하여 설정하시고 기억하셔야 합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포인트 결제를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GS&POINT카드를 분실하셨을 때, 포인트가 타인에 의해 결제되어 사용되어 질 수 있으며, 아이디 찾기나 비밀번호 찾기 등 고객님을 확인할 때 사용되어 고객님의 계정이 타인에 의해 침해 당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정보 및 포인트 보호를 위해 반드시 GS&POINT 카드의 비밀번호(4자리)를 타인에게 절대로 노출 및 전달하지 마시고,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GS&POINT 카드가 여러 장 발급하여 소지하고 있으셔도, 카드 비밀번호는 1개로 모두 동일합니다.
kixx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를 가짜로 입력했는데 수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본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간편가입을 통해서 가입된 미인증 회원은 온라인에서는 회원정보의 이름, 생년월일, 성별의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휴대전화번호는 회원정보에서 본인인증 서비스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 외 정보변경(이름, 생년월일, 성별)은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센터 1544-5151
kixx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는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 로그인창 하단 아이디찾기/비밀번호 찾기"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 찾기
이름,생년월일,성별,휴대전화번호를 이용해 찾습니다.
휴대전화가 불일치 하여 이름,생년월일,성별이 동일한 회원정보가 있는 경우 이메일 또는 카드 정보를 추가로 입력합니다.
가. 이메일로 찾기
- 회원정보에 저장된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하면 아이디 일부를 (*)처리하여 노출합니다.
나. 카드로 찾기
- 카드 번호와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아이디 일부를 (*)처리하여 노출합니다.
2) 비밀번호 찾기
가. 휴대전화로 찾기
- 이름,아이디,생년월일,성별,휴대전화번호가 정확히 일치하면 SMS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나. 이메일로 찾기
- 이름,아이디,생년월일,성별,이메일 주소가 정확히 일치하면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다. 카드로 찾기
- 이름,아이디,생년월일,성별,카드번호,카드 비밀번호,CVC코드를 일치 시키고 SMS를 수신 받을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3) 고객센터 문의
위의 방법으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다면 고객서비스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GS칼텍스 고객센터(1544-5151)
나. GS홈쇼핑 고객센터(080-414-4545)
kixx 화면에 있는 버튼이 클릭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은 무엇인가요?
Kixx.co.kr 온라인 사이트 이용 시 화면 내 버튼 클릭이 안되거나, 정상 동작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호환성 보기 설정에 사이트를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환성 보기 설정 안내
1. 버튼 클릭이 안 되시는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 > 설정 > 호환성보기 설정 > kixx.co.kr 사이트 추가
2. 설정 후에도 안 되실 경우
고객서비스센터(1544-5151)로 문의 해 주세요.
kixx 통합웹회원이란 무엇인가요?
GS칼텍스, GS홈쇼핑, GS리테일의 웹사이트 중 한 곳에서 웹회원에 가입하게 되면 3사에 동시에 회원가입이 되어 하나의 ID와 Password로 3사의 웹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kixx 기존 GS칼텍스보너스카드 회원은 어떻게 GS&POINT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1. 온라인
Kixx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GS&POINT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www.kixx.co.kr, www.gsnpoint.com)
2. 오프라인
전국 GS칼텍스 주유소 & 충전소 (기존 보너스카드 고객만 가능)
ARS (1544-5151)
※ 고객센터에서 GS&POINT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그 외 GS리테일 전국매장에서도 GS&POINT 서비스 가입 가능합니다.
※ GS&POINT 서비스 가입 시,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의 기존 포인트와 적립금은 GS&POINT로 전환되며 Kixx 홈페이지 또는 보너스카드 영수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kixx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ixx.co.kr/cs/faq/
고객님이 소지하고 있는 GS&POINT 카드의 카드 비밀번호(4자리)를 반드시 별도로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의 삭제에 따라, 고객님의 정보 및 포인트 보호를 위해 카드 비밀번호는 고객님이 별도로 변경하여 설정하시고 기억하셔야 합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포인트 결제를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GS&POINT카드를 분실하셨을 때, 포인트가 타인에 의해 결제되어 사용되어 질 수 있으며, 아이디 찾기나 비밀번호 찾기 등 고객님을 확인할 때 사용되어 고객님의 계정이 타인에 의해 침해 당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정보 및 포인트 보호를 위해 반드시 GS&POINT 카드의 비밀번호(4자리)를 타인에게 절대로 노출 및 전달하지 마시고,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GS&POINT 카드가 여러 장 발급하여 소지하고 있으셔도, 카드 비밀번호는 1개로 모두 동일합니다.
kixx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를 가짜로 입력했는데 수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본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간편가입을 통해서 가입된 미인증 회원은 온라인에서는 회원정보의 이름, 생년월일, 성별의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휴대전화번호는 회원정보에서 본인인증 서비스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 외 정보변경(이름, 생년월일, 성별)은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센터 1544-5151
kixx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는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 로그인창 하단 아이디찾기/비밀번호 찾기"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 찾기
이름,생년월일,성별,휴대전화번호를 이용해 찾습니다.
휴대전화가 불일치 하여 이름,생년월일,성별이 동일한 회원정보가 있는 경우 이메일 또는 카드 정보를 추가로 입력합니다.
가. 이메일로 찾기
- 회원정보에 저장된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하면 아이디 일부를 (*)처리하여 노출합니다.
나. 카드로 찾기
- 카드 번호와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아이디 일부를 (*)처리하여 노출합니다.
2) 비밀번호 찾기
가. 휴대전화로 찾기
- 이름,아이디,생년월일,성별,휴대전화번호가 정확히 일치하면 SMS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나. 이메일로 찾기
- 이름,아이디,생년월일,성별,이메일 주소가 정확히 일치하면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다. 카드로 찾기
- 이름,아이디,생년월일,성별,카드번호,카드 비밀번호,CVC코드를 일치 시키고 SMS를 수신 받을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3) 고객센터 문의
위의 방법으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다면 고객서비스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GS칼텍스 고객센터(1544-5151)
나. GS홈쇼핑 고객센터(080-414-4545)
kixx 화면에 있는 버튼이 클릭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은 무엇인가요?
Kixx.co.kr 온라인 사이트 이용 시 화면 내 버튼 클릭이 안되거나, 정상 동작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호환성 보기 설정에 사이트를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환성 보기 설정 안내
1. 버튼 클릭이 안 되시는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 > 설정 > 호환성보기 설정 > kixx.co.kr 사이트 추가
2. 설정 후에도 안 되실 경우
고객서비스센터(1544-5151)로 문의 해 주세요.
kixx 통합웹회원이란 무엇인가요?
GS칼텍스, GS홈쇼핑, GS리테일의 웹사이트 중 한 곳에서 웹회원에 가입하게 되면 3사에 동시에 회원가입이 되어 하나의 ID와 Password로 3사의 웹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kixx 기존 GS칼텍스보너스카드 회원은 어떻게 GS&POINT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1. 온라인
Kixx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GS&POINT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www.kixx.co.kr, www.gsnpoint.com)
2. 오프라인
전국 GS칼텍스 주유소 & 충전소 (기존 보너스카드 고객만 가능)
ARS (1544-5151)
※ 고객센터에서 GS&POINT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그 외 GS리테일 전국매장에서도 GS&POINT 서비스 가입 가능합니다.
※ GS&POINT 서비스 가입 시,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의 기존 포인트와 적립금은 GS&POINT로 전환되며 Kixx 홈페이지 또는 보너스카드 영수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kixx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ixx.co.kr/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