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xx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Kixx 사이트(www.Kixx.co.kr)를 방문하여 로그인 후 'My Page>개인정보>개인정보수정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객서비스센터(1544-5151)를 통해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kixx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고객센터(1544-5151)로 문의바랍니다.
kixx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GS&POINT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으셨거나 불편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GS&POINT 서비스는 온라인(www.kixx.co.kr, www.gsnpoint.com)과 고객센터(1544-5151)를 통해 탈퇴 가능합니다.
GS칼텍스 또는 GS리테일을 통해 탈퇴하실 경우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GS홈쇼핑의 회원 자격은 유지가 됩니다.
이점 감안하시기 바라며, GS&POINT와 GS홈쇼핑 탈퇴는 별도입니다.
GS홈쇼핑을 탈퇴하는 경우 GS 3사가 모두 탈퇴되나, GS&POINT만 탈퇴한다고 해서 GS이숍이 탈퇴 되는 것은 아닙니다.
GS홈쇼핑을 탈퇴했을 경우 GS 3사 모두 탈퇴되고 GS&POINT도 소멸됩니다.
kixx 고객정보오류로 인해서 GS&POINT 회원가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3사의 고객 DB에 주민번호와 고객번호를 기준으로 중복고객인 경우는 온라인에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오류가 발생한 회사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GS칼텍스 : 1544-5151
-. GS홈쇼핑 : 080 - 414 - 4545
-. GS25해피콜 : 1644-5425
kixx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주유소를 방문하여 GS칼텍스 보너스카드를 받으신 후 ARS(1544-5151)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Kixx.co.kr, www.gsnpoint.com) 또는 GS&POINT모바일앱을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kixx 3회 실패로 인해 온라인 회원자격이 박탈되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과정 중 실명확인이 되지 않거나 잘못된 정보입력으로 인한 온라인회원자격이 박탈되는 경우가 발생하여 고객불편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민등록번호 도용이나 잘못된 입력이 원인일 수 있으며 사이트 개편에 따라 보다 나은 회원전용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한국신용평가정보와 함께 회원실명제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생긴 문제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러한 경우 실명 및 본인여부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아래 방법 중 택1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http://www.namecheck.co.kr/per_callcenter.asp 사이트에 접속하여 실명확인 후 회원가입절차를 다시 밟으시면 됩니다.
※ 단, 실명확인에는 최장1시간이 소요되며 18:00 이후에 접수한 경우에는 다음날 09:00 이후 회원가입가능
2) 주민등록증을 캡쳐하여 이미지 파일을 고객서비스센터로 발송
※ 고객서비스센터의 이메일 문의 이용(문의분류 : 회원관리 > 회원정보변경)
kixx 기존 회원도 신규로 회원 가입하여야 하나요?
기존에 주민등록번호로 로그인하시던 기존 고객님께서는 신규회원으로 가입하실 필요가 없으며 기존회원인증을 받으신 후 신규약관과 개인정보에 대한 확인 과정을 거쳐 아이디를 발급 받으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ixx 주소,전화번호와 E-mail 주소를 어떻게 변경하나요?
고객센타(1544-5151)로 전화하시거나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Kixx 홈페이지 (www.Kixx.co.kr) : 나의 킥스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GSnPOINT 홈페이지 (www.gsnpoint.com) : 내 포인트 > 개인정보수정
GSnPOINT APP : 설정 > 회원정보수정
kixx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안전한가요?
쇼핑과 관련하여 개인 정보는 세계적인 보안 인증 업체인 미국 베리사인(VerySign.Inc)에서 제공하는 128bit Key 글로벌 서버 아이디 (Global Server ID)를 기반으로 보안서버(SSL)와 방화벽(Firewall)을 사용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kixx 다시 로그인 하라고 할 때.
익스플로러 6.0에서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에서
1. 자동쿠키처리 덮어 쓰기 , 제 1사, 제3사 쿠키 적용 ,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까지 모두 체크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신 다음 브라우저 창을 닫고 다시 접속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ixx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ixx.co.kr/cs/faq/
Kixx 사이트(www.Kixx.co.kr)를 방문하여 로그인 후 'My Page>개인정보>개인정보수정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객서비스센터(1544-5151)를 통해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kixx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고객센터(1544-5151)로 문의바랍니다.
kixx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GS&POINT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으셨거나 불편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GS&POINT 서비스는 온라인(www.kixx.co.kr, www.gsnpoint.com)과 고객센터(1544-5151)를 통해 탈퇴 가능합니다.
GS칼텍스 또는 GS리테일을 통해 탈퇴하실 경우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GS홈쇼핑의 회원 자격은 유지가 됩니다.
이점 감안하시기 바라며, GS&POINT와 GS홈쇼핑 탈퇴는 별도입니다.
GS홈쇼핑을 탈퇴하는 경우 GS 3사가 모두 탈퇴되나, GS&POINT만 탈퇴한다고 해서 GS이숍이 탈퇴 되는 것은 아닙니다.
GS홈쇼핑을 탈퇴했을 경우 GS 3사 모두 탈퇴되고 GS&POINT도 소멸됩니다.
kixx 고객정보오류로 인해서 GS&POINT 회원가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3사의 고객 DB에 주민번호와 고객번호를 기준으로 중복고객인 경우는 온라인에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오류가 발생한 회사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GS칼텍스 : 1544-5151
-. GS홈쇼핑 : 080 - 414 - 4545
-. GS25해피콜 : 1644-5425
kixx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주유소를 방문하여 GS칼텍스 보너스카드를 받으신 후 ARS(1544-5151)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Kixx.co.kr, www.gsnpoint.com) 또는 GS&POINT모바일앱을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kixx 3회 실패로 인해 온라인 회원자격이 박탈되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과정 중 실명확인이 되지 않거나 잘못된 정보입력으로 인한 온라인회원자격이 박탈되는 경우가 발생하여 고객불편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민등록번호 도용이나 잘못된 입력이 원인일 수 있으며 사이트 개편에 따라 보다 나은 회원전용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한국신용평가정보와 함께 회원실명제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생긴 문제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러한 경우 실명 및 본인여부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아래 방법 중 택1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http://www.namecheck.co.kr/per_callcenter.asp 사이트에 접속하여 실명확인 후 회원가입절차를 다시 밟으시면 됩니다.
※ 단, 실명확인에는 최장1시간이 소요되며 18:00 이후에 접수한 경우에는 다음날 09:00 이후 회원가입가능
2) 주민등록증을 캡쳐하여 이미지 파일을 고객서비스센터로 발송
※ 고객서비스센터의 이메일 문의 이용(문의분류 : 회원관리 > 회원정보변경)
kixx 기존 회원도 신규로 회원 가입하여야 하나요?
기존에 주민등록번호로 로그인하시던 기존 고객님께서는 신규회원으로 가입하실 필요가 없으며 기존회원인증을 받으신 후 신규약관과 개인정보에 대한 확인 과정을 거쳐 아이디를 발급 받으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ixx 주소,전화번호와 E-mail 주소를 어떻게 변경하나요?
고객센타(1544-5151)로 전화하시거나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Kixx 홈페이지 (www.Kixx.co.kr) : 나의 킥스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GSnPOINT 홈페이지 (www.gsnpoint.com) : 내 포인트 > 개인정보수정
GSnPOINT APP : 설정 > 회원정보수정
kixx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안전한가요?
쇼핑과 관련하여 개인 정보는 세계적인 보안 인증 업체인 미국 베리사인(VerySign.Inc)에서 제공하는 128bit Key 글로벌 서버 아이디 (Global Server ID)를 기반으로 보안서버(SSL)와 방화벽(Firewall)을 사용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kixx 다시 로그인 하라고 할 때.
익스플로러 6.0에서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에서
1. 자동쿠키처리 덮어 쓰기 , 제 1사, 제3사 쿠키 적용 ,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까지 모두 체크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신 다음 브라우저 창을 닫고 다시 접속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ixx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ixx.co.kr/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