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교환, 반품을 신청했는데, 상품 회수가 되지 않아요.

위메프 FAQ | 교환, 반품을 신청했는데, 상품 회수가 되지 않아요.
√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

ㆍ교환 / 반품 신청 후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ㆍ해당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이 될 수 있으나. 만약 신청 후 3일 경과후에도 회수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로 회수지연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회수 될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ㆍ교환/반품 신청 시, 이미 회수된 반송장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ㆍ실제 회수가 되지 않은 반송장번호를 입력할 경우, 교환/반품이 지연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반송장번호 입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신용카드 할부거래 후 부분취소 시 결제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 카드사로 정확한 내용 확인 가능

ㆍ(무이자) 할부 거래 후 부분 취소 시에는 해당 카드사 정책에 따라 잔여 결제대금에 대한 청구방식이 결정됩니다.
ㆍ자세한 내용은 이용하시는 카드사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모바일APP 푸시 설정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환경설정 > 쇼핑/이벤트 소식 알림 에서 설정 변경 가능

모바일APP 푸시 설정은 모바일APP 설정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APP 접속 > 마이페이지 > 환경 설정 > 쇼핑/이벤트 소식 알림 메뉴를 이용하시면 수신 또는 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이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 이메일 변경 가능

ㆍ이메일주소 변경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ㆍ아이디가 이메일주소로 등록되어있는 계정의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이메일 주소 변경 시 아이디 또한 함께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휴대폰 결제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 소액결제 한도 확인 필요

ㆍ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로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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