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구매후기가 뭔가요?

위메프 FAQ | 구매후기가 뭔가요?
√ 상품/서비스 구매 후 실제 사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게시판

ㆍPC, 모바일APP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페이지에서 작성 가능합니다.
ㆍ주문건 당 1회만 작성 가능합니다. (삭제 후 재작성 불가)
ㆍ작성 후 수정은 가능하나, 최초 선택 옵션 및 별점은 추후 수정 불가합니다.
ㆍ첨부한 사진이 해당 딜과 관련없는 이미지일 경우 딜 구매후기 상세페이지에서 비노출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구매후기 작성이 안돼요.
√ 배송완료 및 사용완료 이후 작성 가능

ㆍ 상품 배송완료, 티켓 사용완료 후 30일 이내 구매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ㆍ 파트너사 ID는 본인 판매 상품에 후기 작성은 어렵습니다.
ㆍ 모바일 Web 에서는 작성이 어렵습니다.


위메프 FAQ | 판매자 톡 푸쉬(앱) 알림이 오지 않아요.
√ 위메프 앱 로그인/아웃 상태와 판매자 톡 동기화 실패 현상

[로그인 상태에서 판매자 톡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1) 환경설정 > 알림설정 에서 톡 상담 알림 설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판매자 톡 상담 목록에서 읽지 않은 신규 메시지 또는 채팅창을 확인해주시면 동기화가 이루어지며 정상적인 푸쉬 발송이 가능합니다.

[로그아웃 상태에서 판매자 톡 알림이 발송되는 경우]
간혹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 따라 앱과 판매자 톡 문의 동기화가 실패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앱 로그인 후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 판매자 톡이 뭔가요?
√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1:1 대화가 가능한 톡 상담 서비스

ㆍ판매자↔구매자간의 구매 전 상품문의, 구매 후 배송일정 확인 등 주문에 대한 1:1 대화가 가능한 톡 상담 서비스입니다.
ㆍ일부 상품은 판매자 톡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판매자 톡 상담은 모바일 앱 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찬스딜(응모딜) 이란 무엇인가요?
√ 1인당 1회 응모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 위메프 찬스딜은 1인당 1회 응모가능하며 응모하신 고객님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 이벤트 종류에 따라 발표일정/ 방식 / 응모방법 / 경품 수령방법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응모하시는 딜 페이지 확인 후 응모 바랍니다.

- 당첨자 발표는 WEB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공지사항]에서 당첨자 리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일부 찬스딜은 응모완료 시 응모완료 문자가 발송되오며, 당첨문자는 아닌 점 참고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