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안심번호가 무엇인가요?

위메프 FAQ | 안심번호가 무엇인가요?
√ 상품 주문 시 연락처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1회성 임시번호를 발급해드리는 서비스

판매사와 택배사에 실제 고객님의 정보 대신 안심번호가 제공되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발급된 안심번호는 일정기간(21일) 이후 자동으로 해지되며,
안심번호 발급 이후라도 배송/반품 등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제 연락처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발급된 안심번호는 결제완료 이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 서비스는 SK텔링크에 위탁하여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위메프 FAQ [실시간 항공권] 항공권은 어떤 수단으로 결제 가능한가요?
√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결제 가능

다만, 예약시 특정 카드 결제로 지정된 운임편의 경우 해당 카드로만 결제 요청이 가능합니다.
*특정 카드가 지정되지 않더라도 항공사와 가맹되지 않은 일부 카드의 경우 결제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휴면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시 노출되는 휴면계정 팝업창에서 해제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전환 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별도 DB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다시 위메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시 노출되는 휴면계정 팝업창에서 [위메프 이용하기] 버튼을 통해 즉시 휴면 해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휴면 전환에 대한 안내 메일을 받았어요.
√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기 전 메일을 통해 사전 안내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최종 로그인일자 기준 11개월간 로그인 이력 없을 경우 휴면 전환일 30일전, 휴면전환 예정 고객님 대상으로 등록된 이메일로 사전 고지 드리고 있습니다.


위메프 FAQ | 휴면 회원이란 무엇인가요?
√ 1년이상 로그인 이력이 없는 계정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전환 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별도 DB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휴면 해제는 로그인시 노출되는 휴면계정 팝업창에서 [위메프 이용하기] 버튼을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