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병행 수입 제품이란?

위메프 FAQ | 병행 수입 제품이란?
√ 국내 정식정품과 동일 제품

같은 상표의 상품을 여러 수입업체가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할 수 있는 공식화된 제도입니다.
수입업체가 해외에서 직접 정품을 수입하여 판매하는 제품으로 가품이 아니며, 제품은 국내 공식정품과 동일합니다.
공식수입업체를 통한 A/S가 불가능하지만,
판매처/수입업체의 A/S정책 또는 교환/환불정책에 의해 보호 받습니다.



위메프 FAQ |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 외국인 회원가입 가능

외국인 본인 명의로 개통된 휴대폰이 있는 경우 위메프 회원가입 시 휴대폰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
√ 1명의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 가능

ㆍ위메프에서는 회원가입시 가입확인 절차를 거친 본인의 명의로 하나의 아이디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이미 가입된 회원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 로그인 > 아이디찾기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상품 상세페이지의 '판매자 문의'에 전화번호를 남겨두면 재판매시 연락을 주나요?
√ 알림 없음, 찜하기 버튼을 이용

ㆍ해당 상품의 재판매 및 수량 추가에 대한 알림은 이뤄지지 않습니다.
ㆍ상품페이지 내 ♡ 찜하기 버튼을 이용해주세요.
ㆍ찜목록은 마이페이지 > 찜리스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배송지연 보상제 진행 단계가 어떻게 되나요?

√ 배송지연 보상신청 후 3영업일 이내 포인트적립

ㆍ상품페이지 내 기재된 출고일정 이내(주말,공휴일 제외) 출고되지 못한 경우, 배송지연 보상제 보상이 가능합니다.
ㆍ배송지연 보상포인트는 1:1문의를 통해 직접 신청시 지급됩니다.
ㆍ신청일로부터 영업일 3일이내 적립되며, 마이페이지 > 포인트 에서 지급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ㆍ일부상품은 배송지연 보상포인트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위메프 FAQ | 같은 상품에 여러 번 배송지연 보상제 신청이 가능한가요?
√ 같은 상품 중복 신청 가능

주문번호 기준으로 배송지연 보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같은 상품을 주문횟수만큼 배송지연 보상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주문 상품을 두 차례에 나누어 받았는데 두번째 상품은 배송지연에 해당 됩니다. 배송지연 보상제 대상이 되나요?
√ 최초 출고 상품 기준 배송지연보상 가능

분할 출고가 된 경우, 첫번째 상품의 배송일을 기준으로 보상이 가능하므로 해당 주문 건은 배송지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위메프 FAQ | 배송지연 보상제 보상금으로 받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지급일은?
√ 지급일로부터 365일동안 사용가능

[유효기간]
배송지연 보상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365일까지 사용가능하며, 포인트 소멸 예정일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지급일]
상품 출고 지연시 배송완료 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실제 출고지연여부와 지연일자를 확인하여,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지급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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