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상품 수령 후 교환 요청하였으나 배송지연되었습니다. 배송지연 보상제 대상이 되나요?

위메프 FAQ | 상품 수령 후 교환 요청하였으나 배송지연되었습니다. 배송지연 보상제 대상이 되나요?
√ 배송지연보상 불가

배송지연 보상제는 최초 배송건에 한해 보상이 가능하므로 교환 지연으로 인한 배송지연시 배송지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



위메프 FAQ |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 해외로 배송 불가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위메프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 직접 방문 수령 불가

ㆍ위메프의 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ㆍ상품 및 배송에 관한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 공인인증서필수

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반드시 필요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
 ① 은행,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② 해당 은행/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USB)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
ㆍ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며, 신용카드의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위메프 FAQ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취소 가능

[배송상품]

1) 신규주문
- 판매자 측의 주문확인 전으로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직접 취소 가능
(일부 상품의 경우 즉시취소 어려울 수 있어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2) 상품준비중
- 파트너사(판매업체)에서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한 상태로,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 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취소신청 버튼 클릭
(일부상품의 경우 취소신청이 어려울 수 있어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3) 배송중, 배송완료
-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의사 전달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취소/교환/반품 페이지에서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송장 입력되었으나, 수령하지 못하신 상품의 취소문의는 위메프톡 또는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지역/E티켓 상품]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즉시주문취소/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하신 티켓의 사용여부 및 사용기간 경과 여부를 확인 후 취소 승인됩니다.
- 일부 티켓 상품의 경우 직접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 내 취소,환불 규정 확인 후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 1개의 결제건에서 동시에 취소/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신청이 불가한 경우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환불이후 환불기간 관련 내용은
교환/반품/환불 >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해당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 실시간 계좌이체를 할 때, 공인인증서가 없다고 나와요.
√ 인증서 저장매체 확인

ㆍ하드디스크가 아닌 USB 등 다른 매체에 저장되어 있는 인증서의 경우, 해당 매체를 선택하여야 인증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 저장한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손상된 경우 인증서가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ㆍ 고객님의 주거래 은행의 공인인증센터로 접속하여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야 합니다.
ㆍ 재발급 이후에도, 공인인증서 확인이 어려울 경우, BankPay(금결원) 고객센터 1577-5500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