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는 얼마인가요? 법인계좌로 가능한가요?

위메프 FAQ |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는 얼마인가요? 법인계좌로 가능한가요?
√ 최소 160원/1일 최대 300만원까지 , 법인계좌도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
ㆍ은행에 따라 이용가능 금액에 차이가 있으나, 최소 160원/1일 최대 300만원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ㆍ고객님께서 인터넷 뱅킹 신청 시, 고객님이 설정한 1일 최대 이체금액 한도금액이 300만원보다 적을 경우 이체한도는 고객님의 이체 최대한도 금액을 우선시 합니다.

[법인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법인계좌도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위메프 FAQ |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쇼핑)
√ 상품선택 > 구매/결제 > 배송 상품 수령 및 티켓 상품이용

1. 회원가입
회원가입(무료) 을 하신 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비회원도 구매가능]

2. 구매
해당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신 후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3. 결제
ㆍ상품을 선택하신 후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휴대폰 결제, 간편결제, 위메프 포인트의 6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ㆍ여행상품 : 해외여행 상품은 구매 시 해피콜을 통해 유류할증료, 및 tax를 결제하는 경우가 있으니 상품 상세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상품 수령
ㆍ배송상품 : 배송 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지역 티켓상품 : 결제 확인 후, SMS를 통해 티켓이 발송됩니다.
ㆍ문화/공연 상품 : 결제 확인 후 SMS를 통해 티켓이 발송됩니다.
                     좌석 배정은 상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상품의 상세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여행상품 : 결제 확인 후 SMS를 통해 티켓이 발송됩니다.

5. 티켓상품 이용
ㆍ지역 티켓 상품 : 해당 매장에서 서비스 이용 후 티켓을 제시해 주세요.
                            단, 상품에 따라 방문 전 예약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니 상품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문화/공연 상품 : 공연 당일 현장에서 본인 신분증과 수령/전송받은 티켓을 제시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여행상품 : 여행상품은 구매즉시예약이 완료되거나 해당 여행사에서 전화확인(해피콜)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여행 상세 일정은 콘텐츠에 기재된 해당 여행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한 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 상품마다 다름

ㆍ상품마다 1인 최대 구매 수량 제한이 있습니다.
ㆍ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상품 설명 페이지 내 구매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 티켓상품과 배송상품의 단계 상이함

위메프의 상품 주문 상태는 티켓상품과 배송상품에 따라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 티켓 상품 (지역/여행·레저/문화) ]
 1. 결제완료/사용대기 : 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주문이 완료되었고, 티켓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발급완료 : E티켓 전송이 완료되었거나 매장을 방문하여 쿠폰 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

[ 배송 상품 (쇼핑) ]
 1. 입금대기 : 무통장입금 결제 예약한 주문건으로 아직 입금이 진행 전입니다.
 2. 신규주문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3. 상품준비중 :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기 전 단계 입니다.
 4.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
 5.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