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 비회원은 구매가 안 되나요?
√ 비회원 구매 가능
ㆍ상품페이지 > 구매하기 >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ㆍ위메프 회원이 되시면 할인쿠폰 발급,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ㆍ일부상품은 비회원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ㆍ정상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ㆍ무통장입금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입금확인 반영까지 최대 20분 소요될 수 있으며, 이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구매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ㆍ정상 결제되었으나, 구매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구매내역이 보이지 않을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 > "구매상품 없음"]으로 선택하여 접수해주시면 승인 취소 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판매가 종료된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 판매종료 상품 구매불가
ㆍ이미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ㆍ상품에 대한 평이 좋거나, 고객님께서 많이 찾아주신 상품은 판매 수량을 확보 후 다시 판매 될 가능성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 텔레마트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결제) 대행 가능
ㆍ전화주문 이용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동의한 고객님께서는 위메프 내 전 상품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 컬처/여행, 롯데백화점 등 무통장입금 제외딜은 불가)
ㆍ무통장 입금 결제수단만 가능합니다.
ㆍ텔레마트 고객센터 : 1644-4555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3시~14시)
위메프 FAQ | 위메프 결제 서비스는 안전한가요?
√ 안전한 결제 서비스 제공
ㆍ위메프는 보안 인증 사이트로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ㆍ위메프는 128Bit SSL 글로벌 서버 인증서가 설치된 보안 인증 사이트로 고객님의 정보와 구매 결제 정보는 SSL(Secure Socket Layer) Protocol로 암호화되어 위메프에 전송됩니다.
ㆍ이는 미국 Verisign社를 통해 인증받고 있는 안전한 프로그램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부분 ]
ㆍ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ㆍ 로그인 후 주문/결제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ㆍ 카드 결제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 SSL 암호화의 적용 여부 확인 방법 ]
ㆍSSL은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입력되면 웹브라우저 하단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며 해당 아이콘이 확인되면 고객님의 정보가 안전하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위메프 FAQ | 위메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
위메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휴대폰 소액결제, 위메프포인트 외 기타 간편 결제수단 등 입니다.
1. 신용카드 (체크카드)
ㆍ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ㆍ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카드 등에 적용되는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별도의 안심클릭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ㆍ해외카드의 경우 PC 익스플로어 에서만 결제 가능하며, 개인 카드한도와 무관하게 월 결제한도는 10만원 입니다.
(해외비자카드, 해외마스터카드, 해외JCB카드)
2. 실시간 계좌이체
ㆍ은행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폰/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필요 없이 주문시 결제창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ㆍ결제 시 이체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3.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ㆍ위메프에서 발급하는 일회성 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여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ㆍ가상계좌는 일회성으로 주문 당 1개의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4. 휴대폰 결제
ㆍ휴대폰으로 인증받아 결제하는 방식으로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ㆍ휴대폰 결제에 대한 한도는 고객님 개개인에 따라 상이합니다.
5. 간편 결제
ㆍ PC / Web 환경 : PC에서는 간편결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ㆍ 모바일 앱 환경 : 원더페이, 케이페이, 페이나우, 페이코, 페이핀, 카카오페이
6. 위메프 포인트
ㆍ현금성 적립금으로 고객님께서 보유중인 위메프 포인트를 1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ㆍ다른 결제 수단과 함께 복합 결제가 가능합니다.
√ 비회원 구매 가능
ㆍ상품페이지 > 구매하기 >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ㆍ위메프 회원이 되시면 할인쿠폰 발급,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ㆍ일부상품은 비회원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ㆍ정상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ㆍ무통장입금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입금확인 반영까지 최대 20분 소요될 수 있으며, 이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구매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ㆍ정상 결제되었으나, 구매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구매내역이 보이지 않을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 > "구매상품 없음"]으로 선택하여 접수해주시면 승인 취소 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판매가 종료된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 판매종료 상품 구매불가
ㆍ이미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ㆍ상품에 대한 평이 좋거나, 고객님께서 많이 찾아주신 상품은 판매 수량을 확보 후 다시 판매 될 가능성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 텔레마트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결제) 대행 가능
ㆍ전화주문 이용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동의한 고객님께서는 위메프 내 전 상품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 컬처/여행, 롯데백화점 등 무통장입금 제외딜은 불가)
ㆍ무통장 입금 결제수단만 가능합니다.
ㆍ텔레마트 고객센터 : 1644-4555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3시~14시)
위메프 FAQ | 위메프 결제 서비스는 안전한가요?
√ 안전한 결제 서비스 제공
ㆍ위메프는 보안 인증 사이트로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ㆍ위메프는 128Bit SSL 글로벌 서버 인증서가 설치된 보안 인증 사이트로 고객님의 정보와 구매 결제 정보는 SSL(Secure Socket Layer) Protocol로 암호화되어 위메프에 전송됩니다.
ㆍ이는 미국 Verisign社를 통해 인증받고 있는 안전한 프로그램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부분 ]
ㆍ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ㆍ 로그인 후 주문/결제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ㆍ 카드 결제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 SSL 암호화의 적용 여부 확인 방법 ]
ㆍSSL은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입력되면 웹브라우저 하단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며 해당 아이콘이 확인되면 고객님의 정보가 안전하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위메프 FAQ | 위메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
위메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휴대폰 소액결제, 위메프포인트 외 기타 간편 결제수단 등 입니다.
1. 신용카드 (체크카드)
ㆍ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ㆍ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카드 등에 적용되는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별도의 안심클릭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ㆍ해외카드의 경우 PC 익스플로어 에서만 결제 가능하며, 개인 카드한도와 무관하게 월 결제한도는 10만원 입니다.
(해외비자카드, 해외마스터카드, 해외JCB카드)
2. 실시간 계좌이체
ㆍ은행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폰/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필요 없이 주문시 결제창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ㆍ결제 시 이체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3.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ㆍ위메프에서 발급하는 일회성 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여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ㆍ가상계좌는 일회성으로 주문 당 1개의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4. 휴대폰 결제
ㆍ휴대폰으로 인증받아 결제하는 방식으로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ㆍ휴대폰 결제에 대한 한도는 고객님 개개인에 따라 상이합니다.
5. 간편 결제
ㆍ PC / Web 환경 : PC에서는 간편결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ㆍ 모바일 앱 환경 : 원더페이, 케이페이, 페이나우, 페이코, 페이핀, 카카오페이
6. 위메프 포인트
ㆍ현금성 적립금으로 고객님께서 보유중인 위메프 포인트를 1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ㆍ다른 결제 수단과 함께 복합 결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