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위메프 FAQ |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

위메프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하단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페이지 내 우측상단 '가려진 정보 보기' 기능을 통해 본인인증 이후 정보 수정 가능


위메프 FAQ | 회원 탈퇴 방법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탈퇴하기

ㆍ회원탈퇴 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화면 하단 [회원탈퇴]버튼 선택 클릭
탈퇴 신청 후 5일 이후 탈퇴완료됩니다.
(단, 강제탈퇴 된 회원은 심사 후 재가입 여부가 결정됩니다.)

ㆍ회원탈퇴 취소 요청
회원탈퇴신청 5일 이내 회 탈퇴 취소요청 가능

ㆍ회원탈퇴 시 보유 포인트
회원탈퇴 시에는 할인쿠폰, 포인트가 모두 소멸됩니다.
소멸된 이후에는 복원되지 않으니, 탈퇴 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탈퇴 후에도 유효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티켓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티켓번호를 미리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탈퇴하신 고객님이시라면, 고객센터(☎1588-4763)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사용하지 않은 티켓 구매내역과 티켓번호를 확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SMS로 전송되는 내용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주문관련 SMS 서비스 및 광고성 SMS 서비스 제공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번호로 주문정보 및 티켓번호, 배송정보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관련 SMS 서비스 : 구매 티켓/ 주문 / 배송정보 안내
  ① 구매완료 안내 : 구매완료 시, 구매정보 및 티켓번호 안내
  ② 배송안내 : 배송상품 출고 시, 배송택배사 및 운송장번호 안내
  ③ 티켓 유효기간 안내 : 구매한 티켓의 사용종료 예정일 및 사용 독려 안내 등
  그 외, 1:1 문의의 답변 등록 알림 등 서비스 이용 확인, 안내에 대한 문자 서비스가 제공됨

■ 광고성 SMS 서비스 : 오늘의 위메프 등 쇼핑정보 안내
  ① 추천 상품 및 이벤트 안내 : 고객님께 필요한 위메프의 쇼핑 및 이벤트 정보 안내
※ 광고성 SMS의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SMS 수신동의 상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휴대폰번호가 정확하지 않거나, 핸드폰 수신이 불가능한 상태, 스팸 SMS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SMS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강제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
√ 강제탈퇴 가능

ㆍ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하거나,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위메프 이용약관에 따라 강제로 회원자격을 박탈하여 탈퇴 시킬 수 있습니다.
ㆍ위의 내용 외에도 위메프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가 있는 경우에도 강제로 탈퇴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1:1문의로 문의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위메프톡 상담(고객센터) > 1:1문의내역 에서 확인 가능

ㆍ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 위메프톡 상담(고객센터) > 1:1문의내역 에서 문의 내용과 답변 내역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1:1문의는 문의에 답변이 등록될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답변 안내 알림톡/SMS가 전송됩니다.
ㆍ1:1문의 접수는 주말 및 공휴일 관계 없이 24시간 가능하며, 문의사항 확인 후 업무 시간 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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