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 동일한 상품에 여러 번 최저가 보상제 신청이 가능한가요?
√ 동일한 상품 구매 시 구매한 횟수만큼 신청 가능
구매한 상품에 대해 최초 1회만 최저가 보상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일한 상품을 여러 번 구매하셨다면 구매하신 횟수만큼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저가 보상 신청 후에는 수정 및 재신청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로그인 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파이어폭스(FireFox)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안내
√ 브라우저 설정 변경
Firefox를 사용하는 경우, 쿠키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 및 Mac용 Firefox
1.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2. '개인정보' 탭에서 '방문 기록 저장' 으로 설정합니다.
3. 하단의 '쿠키 삭제'를 클릭합니다.
4.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위 안내에 따라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가장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장 최신 버전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세요.
▶ Windows
-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s/ie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f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 Mac OS
- Safari : http://www.apple.com/safari/download/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위메프 FAQ | 배송상품 중 단순 변심으로 환불이 불가한 상품도 있나요?
√ 일부상품 단순변심 환불 불가
ㆍ식품(냉장/냉동)상품 중 일부는 상품 특성상 환불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ㆍ식품이 아니더라도 상품 특성상 환불이 불가한 상품도 있으니 상품 상세페이지의 구매정보와 안내사항을 필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 가능한가요?
√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 불가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는 어렵습니다.
최저가 보상 신청 후에는 수정 및 재신청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로그인 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Google 크롬 브라우저 설정 방법 안내
√ 브라우저 설정방법 확인 필요
Google의 크롬을 사용하시는 경우,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및 포인트, 쿠키 삭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용 Google 크롬 ]
1. 상단 주소창 오른쪽의 '공구' 모양 아이콘(마우스 오버시 '크롬 설정 및 관리로 표시됨)을 클릭합니다.
2. 아래쪽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3. 하단의 '고급설정표시' 를 클릭하면 Tab이 펼쳐집니다.
4. 개인정보 항목의 '콘텐츠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로컬 데이터 설정허용(권장)'을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5. 동일하게 개인정보 항목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포인트 삭제'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7.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합니다.
8.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 Mac용 Google 크롬 ]
1. '크롬' 범주를 클릭하고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선택합니다.
2. '포인트 비우기'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3.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합니다.
4.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위 안내에 따라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가장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장 최신 버전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세요.
▶ Windows
-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s/ie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f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 Mac OS
- Safari : http://www.apple.com/safari/download/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
- Google 크롬 :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
√ 동일한 상품 구매 시 구매한 횟수만큼 신청 가능
구매한 상품에 대해 최초 1회만 최저가 보상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일한 상품을 여러 번 구매하셨다면 구매하신 횟수만큼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저가 보상 신청 후에는 수정 및 재신청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로그인 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파이어폭스(FireFox)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안내
√ 브라우저 설정 변경
Firefox를 사용하는 경우, 쿠키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 및 Mac용 Firefox
1.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2. '개인정보' 탭에서 '방문 기록 저장' 으로 설정합니다.
3. 하단의 '쿠키 삭제'를 클릭합니다.
4.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위 안내에 따라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가장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장 최신 버전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세요.
▶ Windows
-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s/ie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f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 Mac OS
- Safari : http://www.apple.com/safari/download/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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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부상품 단순변심 환불 불가
ㆍ식품(냉장/냉동)상품 중 일부는 상품 특성상 환불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ㆍ식품이 아니더라도 상품 특성상 환불이 불가한 상품도 있으니 상품 상세페이지의 구매정보와 안내사항을 필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 가능한가요?
√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 불가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취소는 어렵습니다.
최저가 보상 신청 후에는 수정 및 재신청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로그인 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Google 크롬 브라우저 설정 방법 안내
√ 브라우저 설정방법 확인 필요
Google의 크롬을 사용하시는 경우,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및 포인트, 쿠키 삭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용 Google 크롬 ]
1. 상단 주소창 오른쪽의 '공구' 모양 아이콘(마우스 오버시 '크롬 설정 및 관리로 표시됨)을 클릭합니다.
2. 아래쪽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3. 하단의 '고급설정표시' 를 클릭하면 Tab이 펼쳐집니다.
4. 개인정보 항목의 '콘텐츠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로컬 데이터 설정허용(권장)'을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5. 동일하게 개인정보 항목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포인트 삭제'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7.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합니다.
8.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 Mac용 Google 크롬 ]
1. '크롬' 범주를 클릭하고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선택합니다.
2. '포인트 비우기'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3.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합니다.
4.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위 안내에 따라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가장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장 최신 버전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세요.
▶ Windows
-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s/ie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f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 Mac OS
- Safari : http://www.apple.com/safari/download/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
- Google 크롬 :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