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 판매자 문의 또는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ㆍ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ㆍ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판매자 문의 또는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배송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신청된 타 사이트의 최저가 상품이 판매가 중지되거나 품절이면 어떻게 되나요?
√ 타사이트 비교상품 판매중지 및 품절 시 보상 불가
·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검증 진행 시, 비교 사이트의 상품이 판매 종료/품절 되었거나 ,
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청된 타사이트의 최저가 상품가격은 고객센터에서 보상여부와 보상금액을 결정하는 검증단계까지 유지되어야 합니다.
· 고객센터 검증은 신청후 영업일 기준 1일 내 처리됩니다.
위메프 FAQ |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위메프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 이메일주소 확인 후 1:1문의 접수
ㆍ위메프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회원 ID)로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ㆍ가입자가 많은 포털 사이트의 메일 계정은 대개 숫자나 영문 한자리로 구분되어 비슷하게 이용되는 가입자가 많다 보니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ㆍ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위메프 회원이 아닌데, 광고 메일을 받았어요.
√ '구독하기' 서비스 신청여부 확인
ㆍ위메프 회원이 아니어도 '구독하기' 서비스를 신청하셨을 경우 위메프의 각종 혜택 및 할인정보를 메일로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ㆍ더이상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수신하신 메일 하단의 “수신거부”를 클릭하시거나, 고객센터(1588-4763)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최저가 보상관련 타 사이트 구매금액에 개인이 가지고 있는 이벤트 쿠폰도 함께 계산되나요?
√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구매금액 산정에 포함
최저가 보상 신청 검증을 위해 타 사이트 동일 상품의 금액 확인 시 아래의 내용은 제외됩니다.
· 이벤트 쿠폰할인/제휴할인
· 구매활동을 통해 부여 받은 마일리지(포인트), 포인트
· 이벤트 및 프로모션 상품 등의 한시적인 것
위메프 FAQ | 최저가 보상제 신청 시, 타 사이트의 비교 대상상품의 가격이 변동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센터 검증단계까지 신청가격 유지되어야 보상 가능
신청된 타 사이트의 최저가 상품가격은 고객센터에서 보상여부와 보상금액을 결정하는 검증단계까지 유지되어야 합니다.
고객센터 검증은 신청 후 1일 안에(주말, 공휴일 제외) 처리됩니다.
※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검증 진행 시, 비교 사이트의 상품이 판매 종료/품절 되었거나
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 메시지를 받았어요.
√ 고객센터 1:1 접수 후 확인 필요
ㆍ이전 휴대전화 가입자가 휴대전화번호 인증 후 변경 이력이 없다면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 메시지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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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자 문의 또는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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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사이트 비교상품 판매중지 및 품절 시 보상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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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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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주소 확인 후 1:1문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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