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위메프 FAQ |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 위탁장소 및 택배사 확인 필요

ㆍ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선 배송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ㆍ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내 기재되어 있는 택배기사 연락처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직배송 및 우편배송 상품은 배송추적 되지 않습니다.
ㆍ상품 취소/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해당 운송장정보에 기재된 택배대리점/택배기사님을 통한 배송상품 위치 확인 및 반품의사를 전달하신 이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반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위메프 FAQ | 휴대폰인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휴대폰인증 가능

ㆍ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휴대폰번호란의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휴대폰 인증이 진행됩니다.

ㆍ기존 계정에 인증이 되어 있어, 신규 계정에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 인증 시도 시, "회원님 명의로 이미 인증된 OOO 아이디가 있습니다." 라고 노출 될 경우)

ㆍ위메프에서는 동일한 명의로 다수 아이디 인증이 불가하기 때문에,기존 계정 탈퇴 완료 후 신규 계정에 인증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배송 날짜 및 시간 지정 어려움

ㆍ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ㆍ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ㆍ신선 식품은 주문 후 약 2~3일(주말 제외) 정도 소요되며, 금요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위메프 FAQ | 최저가 보상제는 비교 사이트의 최저가와 어떻게 비교되나요?
√ 타사 상품 판매가 + 배송비 = 타사 비교금액

타사 판매가는 아래와 같이 계산됩니다.
타사 상품 판매가 + 배송비 = 타사 비교금액
· 타 사이트의 상품금액은 상품구입 후 지불해야하는 배송비를 포함하며, 포인트와 선착순 할인 쿠폰, 카드사 할인은 미포함   하여 비교금액을 산정합니다.
· 고객센터에서 신청서 검증 진행 시, 비교 사이트의 상품이 판매 종료/품절 되었거나 가격 변동이 있는 경우
  가격비교/확인이 불가하여 보상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 동일 업체가 아닌 경우 각각 배송

ㆍ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업체 또는 위메프 물류센터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ㆍ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메일 수신 거부했는데, 광고메일이 와요.
√ 수신거부 처리완료 반영기간 1~2일소요

광고메일 수신 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 수신 거부 후에도 1~2일 정도는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신 거부 후 3일 이후에는 광고메일이 발송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정보 및 서비스 주요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광고메일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발송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발송메일이 아닌 경우, 이용하시는 메일도메인 사이트를 통해 수신거부조치가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