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포인트의 사용 최소 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위메프 FAQ] 포인트의 사용 최소 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 1포인트 부터 사용가능

ㆍ포인트의 최소 1포인트(=1원)부터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최대 사용금액 제한은 없으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포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을 알고 싶어요.
√ 위메프 고객센터 평일 9시~18시, 주말/공휴일 10시~17시
  파트너 고객센터 평일 9시~18시, 주말/공휴일 휴무

- 위메프 고객센터(1588-4763)는 평일(월~금) 9시~18시, 주말과 공휴일 10시~17시 까지 운영합니다.
- 파트너 고객센터(1644-4796)는 평일(월~금) 9시~18시,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설날,추석 연휴는 위메프/파트너 전체 휴무입니다.)


[위메프 FAQ] 묶음 배송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 아래의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 묶음배송불가

1. 같은 상품이라도 구매시점이 다른 경우
2. 판매자가 묶음 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
3. 부피/질량이 큰 상품 또는 설치/제작상품
4. 배송지가 다를 경우
5. 각기 다른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한 경우

ㆍ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이더라도 판매업체에 따라 상품 금액과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제작 상품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ㆍ제작 상품의 배송일정은 상품 페이지의 딜 상세정보에 기재된 '배송 예정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상품에 따라 제작 및 배송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ㆍ주문 후 배송일정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하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모두 정품이 맞나요?
√ 위메프 판매 모든 제품 정품 확인 완료

저희 위메프는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위조품 200% 보상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위조품 200% 보상제란?
위메프에서 구입하신 상품이 가품으로 밝혀진 경우,
구매 금액의 200%를 보상해 드리는 위메프의 소비자 보호 프로그램입니다.
· 구매금액 100% 환불 + 포인트로 100% 환불 + 무료수거
· 이미 제품을 사용하여 변형, 훼손되었을 경우  감정진행 불가
· 모든 배송상품을 대상으로 합니다.
· 모든 브랜드에 적용됩니다.


[위메프 FAQ]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 상품출고 준비하는 단계

ㆍ'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및 발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로 주문폭주로 인해 빠른 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ㆍ배송일정 문의는 상품페이지 내 판매자문의를 통해 상품을 발송하는 파트너사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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