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위메프 FAQ]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 포인트 양도 불가

포인트는 다른 아이디에 양도가 불가능하며, 적립된 아이디의 포인트 인증완료 후 사용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공통] 휴대폰 번호를 변경했습니다. 변경된 휴대폰으로 티켓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ㆍ방문 후 '연락처 4자리와 성함 제시' 후 사용 가능한 티켓은 방문 후 이전 연락처를 제시하시면 사용가능합니다
ㆍ수신인 연락처 변경은 불가 하며, 일부 상품의 경우 변경 휴대폰 번호로 티켓 발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포인트 종류 및 지급내용에 따라 상이함

ㆍ유료 포인트는 결제일로부터 5년입니다.
ㆍ무료 포인트는 지급 내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마이페이지 > 포인트 페이지에서 보유중인 포인트의 유효기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포인트에서 확인 가능

마이페이지 > 포인트 페이지에서 조회기간별 적립 및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사진첨부)

ㆍ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간편하게 PC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페이지 에서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품 파손의 경우, 판매자 사유로 고객님께서 반품/교환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ㆍ고객센터 1:1문의 사진첨부와 함께 반품/교환 신청 부탁드립니다.
ㆍ상품의 수거 및 교환 상품의 배송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상품 파손으로 반품을 원하실 경우
 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
 ② 반품신청 페이지에서 반품 사유 및 상품 수거지 주소 확인 후 '신청' 버튼 클릭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하신 경우, 반품 요청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신청 후 2~3일 이내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여 업체로 자동 반송됩니다.
 ④ 업체에서 상품 확인 후, 주문시 결제하신 금액이 결제 수단에 따라 자동 환불됩니다.

2. 상품 파손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교환신청 버튼을 클릭
 ② 교환신청 페이지에서 교환 사유 및 교환하려는 물품명(옵션명) 기재 후, '신청' 버튼 클릭
 ③ 신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여 업체로 자동 반송됩니다.
 ④ 업체에서 상품 확인 후, 요청하신 교환상품이 재배송됩니다.



[위메프 FAQ] [공통]주문 후 티켓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였습니다./ 티켓 5장을 구매했는데, 티켓이 1장만 도착했어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재발송 가능

ㆍ구매 후 발송되는 티켓문자는 장문문자(LMS)로 통신사에 따라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ㆍ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배송티켓 또는 지역티켓 페이지에서 문자발송 버튼을 클릭하여 즉시 티켓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ㆍ상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딜의 유효기간 및 사용 안내 유의사항 등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티켓 재발송이 불가능 할 시 1:1문의 혹은 위메프투어컬처 고객센터(1661-47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FAQ] 위메프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포인트 사용가능

ㆍ주문/결제 페이지의 '포인트 사용'에서 보유하신 금액만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무통장입금 결제와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위메프 포인트 사용 방법 ]
①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결제 시, 포인트 사용 체크 후 사용하실 포인트 금액을 입력 후 사용
     (포인트 사용금액은 잔여 포인트보다 많이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② 보유 중인 포인트 금액이 상품 금액보다 적을 경우,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결제 가능
③ 10만 포인트 이상 사용 시 휴대폰인증 후 사용 가능합니다.

※ 포인트 인증문자 수신이 안되는 경우 통신사 수신거부 등록 및 스팸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 카드사 포인트 사용은 결제시 사용여부 체크를 통해 적용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