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월드 이용안내 -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 설정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 설정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은 아래의 경로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메뉴(三) 클릭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휴대폰 결제 > #한도 변경 

 [온라인]
-  MY > 변경 > 콘텐츠 서비스 변경 > 휴대폰 결제 변경/콘텐츠 이용료 변경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이용 한도 변경은 일 1회만 할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주세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2G/3G/LTE 기기에서 5G 기기로 기기변경 하실 수 없으며, 5G 기기에서 2G/3G 기기로 기기변경 하실 수 없습니다.

- 사용 중인 요금제가 2G/3G 요금제인 경우 2G/3G 요금제를 사용할 수 없는 기기로 기기변경 하실 수 없습니다.

- 문자(SMS), 공동인증서, 아이핀 중 택1하여 본인인증을 한 뒤에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 2회, 월 10회까지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변경 후 변경된 기기가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한 경우 기기변경 후에도 할부가 유지됩니다. 

- 개통일을 기준으로 다음 달의 마지막 날까지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예: 9월에 개통했다면 10월 31일까지 기기변경할 수 없음)

*단, 자급제폰(OMD)에서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하는 경우에는 기기변경 기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 중고 기기 또는 자급제폰(OMD)으로 기기변경하는 경우에는 T지원금 약정, 약정위약금 2의 할인반환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해당 기기에 대한 지원금 등을 받은 적이 있으면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 정보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변경을 위해 일부 부가서비스는 따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T월드 홈페이지의 [사용 중인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 해지할 수 없는 부가서비스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로 해지 방법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기변경 시 문자 스팸 필터링(무료) 부가서비스에 자동 가입됩니다.(단, 유심 기기변경 시 제외) 

- 기기변경 시 기기에 따라 요금제가 바뀔 수 있습니다. 기기변경 완료 후 원하시는 요금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들어가는 기기인 경우 기기변경 후 유심을 반드시 옮겨 주시기 바랍니다. 기기별로 유심의 크기가 다를 수 있으며, 유심 크기가 맞지 않는 경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새 유심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SCH-V920, SCH-W110, SCH-W120, LG-SW2000 기종 사용 고객님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불폰(PPS) 사용 고객님은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군인 특수 개인 고객님(SP1), 경찰 특수 개인 고객님(NP2)은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팅 요금제 가입 고객님은 일부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통화 내역 조회]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 내역을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조회하려면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신청방법

1. 팩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한 뒤 명의자가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여 명의자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02-6730-9130)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다운로드: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 >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페이지아래쪽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2. 아래 필요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의자 방문 시: 본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대리인 방문 시: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명의자와의 통화

- 외국인 방문 시: 외국인등록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외국인 고객님의 경우 대리인이 신청할 수 없습니다.

※ 법인, 공공기관 고객님의 경우 통화 내역 조회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방법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전체 메뉴 > 통화 내역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휴대폰 또는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 내역을 조회할 때마다 안내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통화 내역은 이번달 포함 최근 13개월간의 통화 발신 내역이며, 일부 번호가 * 표시로 가려진 상태로 출력됩니다.

· 통화 발신 내역만 조회 가능하며, 통화 수신 내역은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단, 로밍 또는 수신자 부담 전화의 경우 통화 수신 내역도 조회 가능합니다.


출처: T wordl [SK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category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