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T다이렉트 샵 [교환/반품] 반품은 어떤 조건에서 가능한가요?
미개통&미개봉 단말기의 청약철회
미개통&미개봉 단말기에 한하여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까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품 가능 합니다.
※ 최초 구매 시 교환이나 철회에 대한 특별한 판매조건을 동의하고 구매하신 경우에는 그 조건을 우선 따릅니다.
통화 품질 이상에 의한 반품
개통일로 14일까지 SK텔레콤 고객센터(114)로 불량을 접수해 주세요.
24시간 이내 통화품질 현장 점검 시행 후 '통화품질 불량 확인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기기 이상에 의한 반품
'제품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항목을 확인해 주세요.
[교환/반품]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와 상담 후 제조사 AS센터 관련 서류 등 동봉하여 우체국 택배기사 방문 시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반납 주소 및 참고사항
휴대폰 반납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70(충무로1가) 서울중앙우체국 소포실(쁘렝땅_우)
교환/반품 가능한 마지막 날짜가 공휴일 또는 주말인 경우 하루 연장 가능합니다.
단말기 반품 시 제조사 박스 포함한 모든 구성은 최초 수령과 동일하게 완비되어야 하며, 완비되지 않을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구매] 요금할인 약정 기간에 따른 차이가 있나요?
요금할인은 12개월/24개월로 약정 기간을 설정 할 수 있으며, 할인율은 동일 합니다.
[구매] 보험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T다이렉트샵 신청서 작성시 보험상품 선택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무료: 114 또는 유료 : 1599-0011)에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익일 이후~ 대리점 혹은 지점 내방 후 단말기가 고장/파손상태가 아님을 확인한 이후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 보험 가입은 상품에 따라 가입 가능한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구매] 중간에 해지 또는 변경하면 위약금이 있나요?
단말할인, 요금할인 약정 모두 중도 해지 혹은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위약금은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다르며, 승계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출처: T world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