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Tworld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SK텔레콤 지점/대리점을 방문하여 서비스에 가입하고, 5일 안에 ARS(1514) 또는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6자리 숫자의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① 가입 후 5일 안에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가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②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면 기존 고객보호 비밀번호로 인증하실 수 없습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거나 잊어버린 경우,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초기화하고 서비스에 다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5회 미만 잘못 입력한 뒤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잘못 입력한 횟수는 초기화되어 0회가 됩니다.

 

③ 여러 회선을 사용 중인 경우

 

- 대표회선이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할 때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단, 1회만 입력하면 로그아웃하기 전까지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회선별로 고객번호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회선에 같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싶으신 경우에도 회선별로 고객번호 비밀번호 등록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님은 통화 내역 열람(이용요금 확인용 통화 내역 열람 포함), 영수증 출력 등의 업무를 처리할 때에도 고객보호 비밀번호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Tworld - 휴대폰 결제 이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 결제 이용 내역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휴대폰 결제 내역

-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 휴대폰 결제 > 이용내역    

 

 ※ T월드 홈페이지/앱의 이용 내역 확인 서비스는 결제 대행사로부터 받은 내역을 보여 드리는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결제 대행사로 문의해 주세요.

 

 

 

Tworld [레터링] 레터링 서비스의 이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레터링 서비스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본 애칭: 고객님이 직접 선택하거나 ‘추천 애칭 BEST 5'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애칭은 띄어쓰기를 포함해 한글 8자, 영문 16자(16byte)까지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수신자별 애칭 설정: 최대 32개의 애칭을 수신자별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시간대별 애칭 설정: 시간 지정은 밤 12시(0시)에서 오후 11시까지 할 수 있으며, 1일 1개의 시간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애칭은 T월드 홈페이지, 무선 NATE 등에 접속하여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레터링 가입 후 애칭을 설정하지 않으면, 레터링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레터링 서비스 가입 후 반드시 레터링 애칭을 설정하여 이용해주세요.

※ 공공기관(국세청, 법원, 우체국 등)이나 SK텔레콤 고객센터(SKT 고객센터, SKTELECOM 고객센터 등) 같은 단어는 레터링 문구로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티월드 [SK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