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world - 온라인으로 휴대폰 신규가입을 할 수 있나요?
네. T다이렉트샵 홈페이지(shop.tworld.co.kr)에서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중고 휴대폰으로 신규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PDA 기기는 온라인으로 신규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이용 방법: T다이렉트샵 홈페이지(shop.tworld.co.kr) > 휴대폰 > 자급제/중고폰 개통
Tworld - 선불폰(PPS)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선불폰(PPS)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Tworld - 해지 대리인 사전 지정 제도에 대해 알려주세요
해지 대리인 사전 지정 제도는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직접 휴대폰을 해지할 수 없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하여 미리 해지 대리인을 지정해 두는 제도입니다.
나중에 휴대폰을 해지할 때 명의자 본인 또는 해지 대리인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휴대폰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만 18세 미만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고, 만 18세 이상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 또는 본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외국인을 포함한 개인 고객님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누구나 해지 대리인으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티월드 [SK텔레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