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mobile [U+카카오내비] 길안내를 시작해도 움직임이 지도에 반영되지 않아요.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를 시작해도 움직임이 지도에 반영되지 않아요.
GPS 수신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지하주차장처럼 GPS 수신이 어려운 위치에서 경로 안내를 시작한 경우 GPS정보를 반영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정상적인 GPS 수신 상태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앱을 종료한 후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껐다 켜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모의주행은 어떻게 하나요?

U+카카오내비에서는 모의주행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미래운행정보’는 어떤 기능인가요?
목적지와 날짜, 출발시간을 입력하면, U+카카오내비만의 빅데이터와 교통 예측 알고리즘을 적용해 도착 예정 시간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앱을 설치할 수 없어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벌집 색상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메인화면 화면에서 변경하고 싶은 벌집 UI를 터치하시고,
화면 왼쪽 상단에 ‘장소수정’을 누르시고, 상단에 나오는 벌집 UI를 클릭하신 후 원하는 색상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앱을 눌러도 실행되지 않아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서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은 카카오내비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 금융사기방지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블랙박스’ 기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앱 실행 후 [더보기] → [환경설정] → [블랙박스 녹화]를 누르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지도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U+카카오내비는 실시간으로 지도를 내려받으므로,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 최신 지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체 지도를 설치한 후 이용하는 경우, 지도 업데이트 시 알림을 받을 수 없으므로, 주기적으로 직접 재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장소 검색 시 카카오내비와 결과가 다르게 나와요.

서비스 정책상 카카오내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 [검색등록요청] 을 눌러 수정을 요청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